조인성 또 해냈다, 황태해장국 '완판'…경력직 알바 박병은 등장 (어사장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병은이 '어사장3'에 출연한다.
16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이하 '어사장3') 4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첫 영업 마무리와 두 번째 영업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손님들의 배려와 도움으로 위기를 헤치며 첫 영업을 마친 결과는 어땠을지 관심이 쏠린다.
'어쩌다 사장3' 4회는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박병은이 '어사장3'에 출연한다.
16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이하 '어사장3’) 4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첫 영업 마무리와 두 번째 영업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조 셰프’ 조인성이 야심 차게 내놓은 신메뉴 황태해장국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개시 첫날부터 품절. 황태해장국은 시대표 메뉴 대게 라면과 투 톱의 자리에 오르며 식당을 북적이게 만든다.
한편, 이른 아침부터 함께 밥 먹을 시간도 없이 손님을 맞이한 사장즈와 알바즈. 임주환과 한효주는 마트 폐점 시간을 함께 카운트다운하며 첫 마트 운영을 마무리한다.
마트 영업을 마친 ‘차 사장’ 차태현과 윤경호는 떨리는 마음으로 첫 정산을 시작한다. 손님들의 배려와 도움으로 위기를 헤치며 첫 영업을 마친 결과는 어땠을지 관심이 쏠린다.
마트와 식당 영업이 모두 종료되고 한 자리에 모인 사장즈와 알바즈는 두 번째 영업을 위한 새로운 영업 전략을 세우고, 재료 준비에 나선다.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 어쩌다 한인 마트 운영을 하게 된 이들이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영업 2일 차 ‘경력직 구원 투수’ 박병은도 등판한다. 박병은은 마트에 들어오자마자 빠르게 현장에 적응하며 적재적소 활약을 펼칠 예정. 박병은과 윤경호가 ‘아세아 마켓’을 벗어나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공개된다.
'어쩌다 사장3' 4회는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어쩌다 사장3'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숙소의 민낯 충격 "여기가 지옥…냄새 심하다"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로 생사 고비…"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퍼펙트라이프)
- '이동국 딸' 재아, 세 번의 수술 후 근황 "영원히 안녕"
- "수능 대박"…교복입고 수험장으로 향하는 ★ [종합]
- 男女 배우, 옷 벗고 애정 행각 사진 유출…연이은 구설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