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19일 '2023 하나은행컵 대전사랑 동호인 축구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과 대전축구협회가 함께하는'2023 하나은행컵 대전사랑 동호인 축구대회'가 11월 19일(일) 안영생활체육시설단지 축구장에서 개최된다.
대전하나시티즌 김원택 단장은 "축구 동호인들이 한데 모여 치르는 이번 대회는 각 팀과 회원들 사이의 화합을 다짐은 물론 나아가 지역의 축구 발전을 앞당기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대전광역시축구협회와 협업을 통해 지역의 축구 문화 발전과 건전한 축구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대전하나시티즌과 대전축구협회가 함께하는'2023 하나은행컵 대전사랑 동호인 축구대회'가 11월 19일(일) 안영생활체육시설단지 축구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20·30대 12팀, 40·50대 12팀, 60대 9팀, 70-여성 4팀 등 총 37팀이 참가해 약 1,200여 명 이상의 축구 동호인들이 우승을 향한 명승부를 펼친다. 경기는 연령별로 나뉘어 토너먼트 방식으로 전·후반 각 20분씩 진행된다. 우승, 준우승, 3위 팀에게 주어지는 단체상과 대회 MVP, 우수 선수상, 감독상, 최다 득점상 등 개인상과 부상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에이스 침대, 디에디션 호텔 숙박권, 대전하나시티즌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과 기념품도 제공된다.
대전하나시티즌과 대전광역시축구협회는 올해 업무협약을 통해 대전 지역의 스포츠 발전과 축구 산업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지난 21라운드 홈경기에는 대전 관내 축구 동호인 및 지역 유소년, 엘리트 팀 등 3,000여 명을 초청해'대전 축구의 날'행사를 개최했으며 이날 대전월드컵경기장에는 1만 3,685명의 관람객이 찾았다.
'2023 하나은행컵 대전사랑 동호인 축구대회'역시'대전을 하나로! 축구를 하나로!'라는 슬로건 아래 대전에 있는 모든 남녀 동호인 축구팀의 축제와 화합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대전하나시티즌 김원택 단장은 "축구 동호인들이 한데 모여 치르는 이번 대회는 각 팀과 회원들 사이의 화합을 다짐은 물론 나아가 지역의 축구 발전을 앞당기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대전광역시축구협회와 협업을 통해 지역의 축구 문화 발전과 건전한 축구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김민재-황희찬을 직관하라' 유럽축구 배낭여행 '축덕원정대'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