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키스신 1호' 정운용, 심장 수술…"6개월 동안 응급실 6번" (특종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운용이 심장 수술 근황을 전한다.
16일 MBN '특종세상'은 '안방극장 드라마 키스신의 시작을 알리다! 탤런트 정운용의 사연은?'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심장 수술을 받은 정운용은 "하늘나라 그 밑까지 갔다와 봤다. 6개월 동안 응급실에 6번 실려갔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운용이 출연하는 '특종세상'은 1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정운용이 심장 수술 근황을 전한다.
16일 MBN '특종세상'은 '안방극장 드라마 키스신의 시작을 알리다! 탤런트 정운용의 사연은?'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정운용은 "우리나라 키스신 1호가 정운용, 정소녀다. 직접 키스신 하는 게 한두 컷이 아니라 수십 컷이었다. 신문에 대서특필되고 난리가 났다"라며 전성기 시절을 회상했다.
1948년생, 올해 75세인 정운용은 짧은 걸음조차 힘겨워 하는 상황이다. 심장 수술을 받은 정운용은 "하늘나라 그 밑까지 갔다와 봤다. 6개월 동안 응급실에 6번 실려갔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운용은 "그 큰집에 나 혼자밖에 없었다. 오후 내내 해 떨어질 때까지 밤새도록 울었다"라고 입을 열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정운용이 출연하는 '특종세상'은 1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N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로 생사 고비…"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퍼펙트라이프)
- 걸그룹 숙소의 민낯 충격 "여기가 지옥…냄새 심하다"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男女 배우, 옷 벗고 애정 행각 사진 유출…연이은 구설
- 탕웨이, '♥김태용' 자랑 "팔찌 선물로 고백"...주윤발에겐 딸 자랑 [엑's 이슈]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