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희정, FA 나왔다…써브라임과 전속계약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정이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1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희정은 최근 4년간 몸 담았던 써브라임과의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김희정은 2000년 KBS 드라마 '꼭지'에서 극 중 원빈의 조카 역으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매직키드 마수리', '후아유: 학교 2015', '리턴', '진심이 닿다', '달이 뜨는 강', '스폰서' '나는 공무원이다'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출연하며 배우로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희정이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1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희정은 최근 4년간 몸 담았던 써브라임과의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양측은 재계약하지 않고 아름답게 이별했다.
김희정은 2000년 KBS 드라마 ‘꼭지’에서 극 중 원빈의 조카 역으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매직키드 마수리', ‘후아유: 학교 2015’, ‘리턴’, ‘진심이 닿다’, ‘달이 뜨는 강’, ‘스폰서’ '나는 공무원이다'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출연하며 배우로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에서 FC원더우먼의 주장으로 축구를 향한 열정과 진정성을 보여주면서 호평을 얻기도 했다.
최근에는 영화 ‘라방’, ‘가문의 영광: 리턴즈’ 그리고 MBN 새 드라마 ‘니캉내캉’을 통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사진= 프로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로 생사 고비…"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퍼펙트라이프)
- 걸그룹 숙소의 민낯 충격 "여기가 지옥…냄새 심하다"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男女 배우, 옷 벗고 애정 행각 사진 유출…연이은 구설
- 탕웨이, '♥김태용' 자랑 "팔찌 선물로 고백"...주윤발에겐 딸 자랑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