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17∼19일 '쓱데이'… 한우·삼겹살 반값 할인

조성필 2023. 11. 16. 07: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트레이더스와 함께 17∼19일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2023 쓱데이'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마트는 우선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브랜드 한우 전 품목을 40% 할인하고 1등급 이상으로 선별한 돈삼겹살·목심은 50% 싼값에 판매한다.

17일에는 최근 완판 행진을 벌인 킹크랩과 인기 초밥류를, 18일에는 이마트 닭강정 10종 전 품목을 각각 할인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인머스캣 킹크랩 연어회도 특가

이마트는 트레이더스와 함께 17∼19일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2023 쓱데이'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마트는 예년보다 행사 기간을 하루 늘려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이마트 쓱데이가 17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사진은 트레이더스 쓱데이 현수막.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는 우선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브랜드 한우 전 품목을 40% 할인하고 1등급 이상으로 선별한 돈삼겹살·목심은 50% 싼값에 판매한다. 준비된 물량은 한우 약 60t(톤), 삼겹살·목심은 약 300t에 달한다. 19일에는 단 하루 한우 등심·채끝 가격을 50% 내린다. 샤인머스캣과 계란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가공식품과 생활용품, 겨울 의류에도 '반값' 가격표를 붙였다.

날짜별 특가 상품도 있다. 17일에는 최근 완판 행진을 벌인 킹크랩과 인기 초밥류를, 18일에는 이마트 닭강정 10종 전 품목을 각각 할인 판매한다.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생생치킨과 훈제삼겹살·슬라이스가 대폭 할인된 가격에 고객을 기다린다.

트레이더스도 위스키와 계란, 소고기, 와인, 가전, 생활용품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특가 상품을 내놓는다. 특히 깔끔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의 'BIB 12주년 에디션'을 2만원대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는 이를 위해 역대 최대 행사 물량인 3만병을 확보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