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종영 앞두고 당일 촬영하나…남궁민X안은진, 어떤 엔딩?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이 종영을 앞두고 당일까지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엑스포츠뉴스는 MBC는 금토드라마 '연인'이 종영일인 18일까지 모든 촬영을 마무리한다고 보도했다.
이어 15일 재차 관련 보도가 전해지자 MBC 측은 "촬영 관련 제작 일정은 확인해드릴 수 없다"며 말을 아꼈다.
마지막회 방영 날까지도 촬영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연인'은 숨가쁘게 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연인'이 종영을 앞두고 당일까지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엑스포츠뉴스는 MBC는 금토드라마 '연인'이 종영일인 18일까지 모든 촬영을 마무리한다고 보도했다. (11월 8일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
이어 15일 재차 관련 보도가 전해지자 MBC 측은 "촬영 관련 제작 일정은 확인해드릴 수 없다"며 말을 아꼈다.
'연인은 당초 20부작으로 완결 예정이었으나, 1회 연장을 확정하고 21회로 종영한다. 이와 관련해 MBC는 "작품의 퀄리티와 스토리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후반부 중요 장면들에 더욱 공을 들일 것"이라며 깊어진 장현(남궁민 분)과 길채(안은진)의 사랑 이야기와 포로들의 속환 이야기를 제대로 표현하기 위한 결정인 만큼 끝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잡고 뜨거운 인기 속에 방영 중이다. 그만큼 마지막 회에 대한 관심 역시 높다.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절한 러브라인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도 이목이 쏠리는 상황. 또한 1회차가 연장된 만큼, 두 사람의 러브라인과 이후 극의 상황이 완성도 있게 마무리 지어질지도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부분이다.
마지막회 방영 날까지도 촬영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연인'은 숨가쁘게 달리고 있다. 종영을 앞둔 '연인'이 어떤 끝맺음을 할지 많은 이들이 지켜보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MBC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배우, 옷 벗고 애정 행각 사진 유출…연이은 구설수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로 생사 고비…"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퍼펙트라이프)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탕웨이, '♥김태용' 자랑 "팔찌 선물로 고백"...주윤발에겐 딸 자랑 [엑's 이슈]
- 37세 개그맨♥19세 배우 결혼 발표에 '그루밍 수법' 논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