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조이 언급에 땀 뻘뻘…"여기 많이 덥네요"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가수 크러쉬가 연인 조이 언급에 진땀을 흘렸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가수 크러쉬, 배우 이주영이 출연했다.
"나 떨어지기 싫어 아쉬워"라는 가사를 부르자 송은이는 "그런 상황이 있었냐. 그런 대상이 있냐"고 물었고 MC들도 함께 몰아가자 크러쉬는 당황하며 "여기 너무 덥네요"라며 땀을 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가수 크러쉬가 연인 조이 언급에 진땀을 흘렸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가수 크러쉬, 배우 이주영이 출연했다.
이날 크러쉬는 4년 만에 정규앨범이 나왔다고 밝혔다. 크러쉬는 "제 나름대로의 욕심 같은 게 있었다. 음악적으로 더 성장하고 싶은 계기가 필요했던 시기 같다. 그래서 4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송은이는 "이번에도 30분 만에 쓴 곡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크러쉬는 "'미워'라는 곡이 있는데 그 정도 걸린 것 같다"고 답했고 노래를 불렀다.
"나 떨어지기 싫어 아쉬워"라는 가사를 부르자 송은이는 "그런 상황이 있었냐. 그런 대상이 있냐"고 물었고 MC들도 함께 몰아가자 크러쉬는 당황하며 "여기 너무 덥네요"라며 땀을 식혔다. MC들이 계속해서 몰아가자 그는 "그렇죠"라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배우, 옷 벗고 애정 행각 사진 유출…연이은 구설수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로 생사 고비…"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퍼펙트라이프)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탕웨이, '♥김태용' 자랑 "팔찌 선물로 고백"...주윤발에겐 딸 자랑 [엑's 이슈]
- 37세 개그맨♥19세 배우 결혼 발표에 '그루밍 수법' 논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