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HOT! 11월 핫한 패션 뉴스
▲펜디 시어링 인터레이스 피카부 백
섬세한 위빙 디테일이 매력적인 인터레이스 피카부 백을 시어링 버전으로 선보인다.
▲프라다 아르케 백
타임리스한 초승달 모양의 디자인. 숄더백과 크로스 백, 2가지 버전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토즈 발레리나 버블 슈즈
시어링 소재가 편안한 무드를 더한다. 탈착식 앵클 레더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프레드 어데이셔스 블루
메종이 사랑하는 프랑스 남부의 푸른 바다 빛과 스포티 정신을 담은 주얼리 세트 ‘포스텐 듀얼리티’를 선보인다.
▲티파니 새로운 하이주얼리 캠페인
하우스 앰배서더 안야 테일러 조이가 슐럼버제 바이 티파니 컬렉션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에트로 에센셜 백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아르니카 패턴을 입은 폴더 백. 총 7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2가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이 넓다.
▲로저 비비에 2024 S/S 컬렉션
아카이브 피스를 재해석한 새로운 컬렉션을 오스만 시대 양식 건축물인 파리 호텔 파티큘리에에서 선보였다.
▲발렌티노 가라바니 브이로고 문 백
1970년대에서 영감받은 호보 셰이프와 시그너처 브이 로고 골드 체인 핸들 디테일이 인상적이다.
▲다미아니 벨 에포크 릴 컬렉션
아이코닉 컬렉션 ‘벨 에포크’를 보다 현대적이고 창의적으로 변주한 ‘벨 에포크 릴’ 컬렉션을 선보인다.
▲Gc 워치 아이언 클래스 컬렉션
아이언 케이블을 모티브로 해 남성의 강인한 면모를 Gc만의 정교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에코 NRL 컬렉션
전 끌로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타샤 램지 레비가 함께했다. 체리 레드, 버블검 핑크 등의 로맨틱한 컬러가 돋보인다.
▲MNN 헤링본 울 재킷
클래식한 헤링본 원단과 밝은 컬러감이 데일리 룩으로 제격이다. 우수한 울 원단으로 보온성까지 갖췄다.
▲구찌 발리제리아 트래블 캠페인
모델 켄달 제너와 가수 겸 배우 배드 버니가 여행을 사랑하는 1990년대 젯셋족으로 변신했다.
▲피아제 라임라이트 갈라 전시
라임라이트 갈라 컬렉션의 5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가 코사이어티 서울숲에서 열린다. 11월 8일부터 12일까지.
▲세이에라 2023 F/W 컬렉션
스포츠 웨어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이번 컬렉션은 레깅스, 팬츠, 후드 코트, 보머 재킷 등 9종으로 구성됐다.
▲끌로에 2024 S/S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가브리엘라 허스트의 마지막 컬렉션. 꽃과 난초 등 자연이 연상되는 수공예적 디테일을 선보였다.
▲막스마라 테디 텐 캠페인
테디베어 코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마리아카를라 보스코노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토리버치 티 모노그램 버킷 뱃 블랙 컬렉션 롱
스트랩을 연결하면 크로스 백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가을 데일리 백으로 손색없다.
▲쇼메 새로운 조세핀 컬렉션
조세핀 황후로부터 영감을 얻은 메종의 상징적인 컬렉션. 레이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아크로 2023 F/W 컬렉션
셔링으로 로맨틱함을 강조한 트렌치를 만날 수 있다. 우아한 가을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눈여겨볼 것.
▲호간 H-백 글리터 에디션
H 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카메라 백은 시퀸 비즈 장식을 더해 홀리데이 무드와 잘 어울린다.
▲콜로프 에끌라 컬렉션
파리 루브르 미술관 속 피라미드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았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서 만날 수 있다.
▲에르메스 2024 S/S 컬렉션
야생의 초원을 배경으로 펼쳐진 컬렉션. 주요 소재인 가죽, 울과 실크 소재로 고급스럽게 완성했다.
▲페라가모 허그 백
‘포옹’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허그 백은 블랙, 페라가모 레드, 미드나잇 블루 등 비비드 컬러 팔레트로 만나볼 수 있다.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36/32
파스텔 핑크 컬러의 자개 다이얼이 우아함을 선사한다. 스틸과 가죽, 2가지 스트랩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디올 타임피스 디올 그랑발 밀리 라 뉘 무슈
디올이 사랑한 정원을 향한 찬사를 담아 정교한 다이얼과 블랙 새틴 스트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문의 3280-0104
▲셀린느 그랑 클래식 여성 캠페인
에디 슬리먼이 이탈리아 로마에 위치한 궁전 팔라초 파르네제에서 촬영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베르사체 새로운 아이콘 캠페인
모래시계 실루엣의 파워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앤 해서웨이와 크리스 리가 함께했다.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워치 요일, 날짜, 월, 달의 위상까지 표시되는 제품으로 미드나이트 블루 다이얼로 새롭게 출시됐다.
▲불가리 알레그라 주얼리 컬렉션
대담한 컬러 조합의 젬스톤으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알레그라 주얼리 컬렉션이 론칭 20주년을 맞이했다.
▲조 말론 런던 진저 비스킷 코롱
생강, 너트메그, 시나몬의 조합이 캐러멜과 어우러져 달콤하면서 스파이시한 향이 매력적인 향수. 여기에 통카 빈&바닐라 한 스푼으로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나스 홀리데이 컬렉션 2차 출시
반짝이는 실버 글리터 패키지 립스틱과 글리터 장식의 치크&아이섀도 팔레트, 세팅 파우더와 베스트셀러 제품 미니어처 듀오 등 다채롭게 구성.
▲클라이브 크리스찬 크라운 컬렉션 NEW 타운&컨추리 EDP
윈스턴 처칠이 사용했던 향수를 재해석했다. 상쾌한 허브 계열 노트에 우드가 더해져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끌레드뽀 보떼 2023 홀리데이 에디션
선출시한 스킨케어 라인에 이어 선보이는 메이크업 컬렉션. 루미나이징 페이스 인핸서, 뉴 아이 컬러 쿼드, 립스틱을 출시한다.
▲이솝 2023-24 기프트 키트
마음과 피부의 활력을 높이는 소리의 파동에서 영감받은 5가지 테마의 보디 케어 키트로, 사용 목적에 따라 각기 다른 제품들로 구성.
▲클라랑스 오 엑스트라 오디네르
아로마테라피 식물 추출 성분과 스킨 트리트먼트 효과를 배합해 힐링을 선사하는 상쾌한 향의 보디 스프레이.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하이라이터
빛을 반사하는 펄 성분을 함유한 리퀴드 하이라이터. 핑크 펄이 감도는 핑크&브론즈 2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딥티크 2023 홀리데이 컬렉션
화려한 불꽃 문양 패키지가 돋보이는 연말 한정 에디션. 신제품 캔들 3종과 리미티드 패키지를 입은 향수, 다양한 홈 데코 오브제를 선보인다.
▲아윤채 가을 시즌 룩북 공개
가을 무드를 담은 브라운 헤어 컬러 스타일링을 모두 전문가용 염모제 ‘아윤채 프로 아트 바이브’로 연출했다.
▲동인비 글로벌 시장 진출
유럽 뷰티 커머스와의 협력 및 체코에서의 K-뷰티 쇼케이스 개최로 높은 호응을 얻으면서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올 루즈 디올 미노디에르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 메탈 클러치 디자인의 립스틱 세트. 루즈 디올 #999 본품과 #458, #772, #849 컬러 리필로 구성했다.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미스트
미백에 최적화된 크림 워터 타입 미스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다크 스폿과 주름까지 개선하며 보디에도 사용할 수 있다.
▲바이레도 아니말리크 오 드 퍼퓸
상큼한 시트러스 노트를 시작으로 미모사&바이올렛의 풍부한 플로럴 향을 지나 화이트 스웨이드,앰버, 토바코로 마무리된다.
▲폴라 B.A 크림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리프팅 크림. 리치한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리고, ‘줄맨드라미로스마’ 성분이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라엘 이너케어 젤 질세정기
젖산을 함유해 질 내 감염을 방지하는 일회용 주사기 타입 질 세정제.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고, 월경 잔혈 배출에도 도움을 준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탠저린 민트
무신사와 단독으로 컬래버한 제품으로, 오렌지&민트 그레이 컬러 조합의 톡톡 튀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로이비 럭키 프레젠트 에디션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향을 담은 ‘퍼퓸드 핸드크림’, ‘오 드 퍼퓸’과 4가지 향 미니어처 핸드크림으로 구성.
▲힐리 로즈 아리아 엑스트레 드 퍼퓸
장미 베이스에 싱그러운 풋사과가 더해지고 머스크, 앰버, 샌들우드가 꽃 향을 더욱 극대화해 묵직한 잔향이 남는 플로럴 향수.
▲연작 리커버링 앰플
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수분 앰풀. 수분 함유량이 높은 흰목이버섯과 피부 자생 기능에 도움되는 특허 성분 ‘피토가드 콤플렉스™’를 담았다.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
강력한 보습 효과의 셔벗 타입 립 케어 아이템. 시폰 세라마이드™가 수분감을 선사하고, 칙칙한 입술 톤과 탄력까지 개선한다.
▲모로칸오일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컨디셔닝 트리트먼트
3가지 타입의 히알루론산이 모발 사이사이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분기를 잡아준다.
▲2023 겔랑 이매진
꽃과 포근한 숲의 향이 느껴지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오 드 퍼퓸이 튀르키예 디자이너 베굼 칸과 협업한 럭셔리한 금빛 보틀에 담겼다.
▲에뛰드 윈터 핑카이브 홀리데이 컬렉션
감성 오브제 브랜드 ‘마이페이브 아카이브’와의 컬래버 에디션. 다채로운 핑크 베이스 컬러의 섀도 팔레트, 틴트, 블러셔로 구성.
▲더마펌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
브랜드 독자 성분 ‘히알-리프트 펩타이드™’와 99% 고순도 펩타이드를 조합한 성분이 피부 노화 요소를 전방위로 케어하는 세럼.
▲달바 오가닉 어드밴스드 오일
산뜻한 사용감의 저자극 비건 오일. 건조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고, 끈적임이 없어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니콜라이 패츌리 핸드크림
앰버·바닐라·파촐리 에센스와 로즈·제라늄 에센스가 조화로운 우디 앰버 노트. 산뜻하고 실키한 마무리감이 특징.
▲샹테카이 프레셔스 메탈 컬렉션
금박 포인트가 돋보이는 한정판 에디션. 시머 아이섀도,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글로 블러 파우더, 립스틱, 립글로스 5종으로 구성.
▲숨37˚ 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
100% 비건 성분의 고보습 포뮬러로, 12시간 동안 보습감이 지속된다. 양이 일정하게 토출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꼬달리 바디 엘릭시르 오일
모발에도 사용 가능한 무화과 향 보디 오일. 아르간 오일, 포도씨 오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구찌 뷰티 구찌 일루미나떼 드 보떼
자연스러운 골드빛 광채를 완성하는 리퀴드 타입 하이라이터. 보디에도 사용 가능해 건강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