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23 FW '인디 슬리즈'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브랜드 미쏘는 오는 17일 23 FW '인디 슬리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 및 유스 컬처를 바탕으로 자유롭고 힙한 감성에 시크한 스타일을 더한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인디 슬리즈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미쏘의 이번 23 FW컬렉션처럼 새롭게 떠오르는 트렌드를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있는 컬렉션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브랜드 미쏘는 오는 17일 23 FW ‘인디 슬리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롭고 힙한 감성의 인디 슬리즈 트렌드를 반영해 워싱 디테일이 돋보이고 활동하기 편안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2000년대 중반부터 약 10년간 유행한 인디 슬리즈는 1980년대 화려한 맥시멀리즘 문화와 1990년대 그런지 무드가 어우러진 자유분방한 룩으로 표현된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 셀린느가 23 FW컬렉션에서 인디록 뮤직을 배경으로 록스타 스타일링을 표현해 인디 슬리즈 키워드가 다시 떠올랐고, 패션 평론가가 인디 슬리즈 패션 회귀를 전망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미쏘의 이번 23 FW컬렉션은 ‘인디 록을 즐기는 자유로운 무드’를 기반으로 한다. 빈티지 워싱이 들어간 데님 팬츠, 체형의 실루엣을 살리는 니트집업, 퍼가 달린 항공점퍼 등으로 구성돼 웨어러블하면서 자유롭고 쿨한 감성을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 및 유스 컬처를 바탕으로 자유롭고 힙한 감성에 시크한 스타일을 더한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인디 슬리즈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미쏘의 이번 23 FW컬렉션처럼 새롭게 떠오르는 트렌드를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있는 컬렉션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음파만으로 값비싼 MRI·CT 대신할 수 있는 ‘비법’ [메타물질③]
- STX, 페루·브라질 리튬광산 개발·판매권 확보
- "3만원 고기값 갑질 모녀, 1400만원 배상 1000만원 벌금 확정"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오늘(15일) 수능 예비소집…수험생이 마지막으로 점검해야 할 것들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