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정산 담당은 조세호?…"회사 없이 활동 중" (유퀴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배우 임수정이 현재 회사 없이 홀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수정은 현재 회사가 없다며 "1년 정도 됐다. 혼자 일을 하려 한 건 아니고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혼자 지내고 있다. 어쩌다보니 큰 이벤트들을 올해 혼자 하게 됐다"고 이야기하며 회사 없이 칸 영화제와 '유퀴즈' 등의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유퀴즈' 배우 임수정이 현재 회사 없이 홀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는 15일 방송을 앞두고 임수정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유재석은 임수정에게 "작가들에게 듣고 당황을 했는데, 지금 매니저가 없다고 한다. 전화를 하면 임수정이 직접 받는다더라"고 질문했다.
임수정은 현재 회사가 없다며 "1년 정도 됐다. 혼자 일을 하려 한 건 아니고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혼자 지내고 있다. 어쩌다보니 큰 이벤트들을 올해 혼자 하게 됐다"고 이야기하며 회사 없이 칸 영화제와 '유퀴즈' 등의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오늘 택시 타고 왔다. 대중교통이나 가끔 제가 직접 운전해서 갈 때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조세호는 혼자 활동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우리가 일을 하다 보면 비용 문제가 있지 않냐. 임수정과 직접적으로 이야기하기에는 좀 그렇다", "행사비 이야기할 때는 당사자에게 하기가 어렵다"며 토로했다.
임수정은 이에 미소를 지으며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라고 조세호에게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내가 원했던 게 이거다. 출연료 이야기는 아직 안했다.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들은 조세호는 "이따 (출연료)얼마인지 손가락으로 알려 달라. 잘 협상하겠다"고 나섰고 임수정은 "이따가 살짝 알려드리겠다"고 받아쳤다. 유재석 또한 "저희가 조율을 잘 해보겠다"고 이야기했다.
사진 = tv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로 생사 고비…"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퍼펙트라이프)
- 37세 개그맨♥19세 배우 결혼 발표에 '그루밍 수법' 논란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류준열, '결별' 혜리 언급에 자리 이탈…지난 영상 재조명
- '마이큐♥' 김나영, 무슨 일 있나? "울다가 퉁퉁 부은 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