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 ‘송추가마골 인 어반’ 신문로점 오픈…도심형 매장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 전문 브랜드 송추가마골이 '송추가마골 인 어반 신문로점'을 오픈하며 도심형 매장 확대에 나섰다.
송추가마골 인 어반은 '도심 속에서 모던하게 즐기는 송추가마골'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다.
한편,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카페, 오핀베이커리,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23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 전문 브랜드 송추가마골이 ‘송추가마골 인 어반 신문로점’을 오픈하며 도심형 매장 확대에 나섰다.
신규 매장은 동경이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 오픈하는 지점으로, 광화문점에 이은 종로구 두 번째 매장이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기존 광화문점의 경우 점심시간이면 30분 이상 대기를 해야 하는 등 높은 인기가 있었던 매장으로 고객분들의 불편을 줄이고 더 많은 접점 기회를 만들고자 종로구 매장을 추가 오픈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도심형 매장을 점차적으로 늘려 나갈 목표”라고 전했다.
송추가마골 인 어반은 ‘도심 속에서 모던하게 즐기는 송추가마골’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다. 기존 송추가마골을 더욱 캐주얼하고 컴팩트하게 재정립한 콘셉트로 운영해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 직장인들의 수요가 높다. 송추가마골의 인기 메뉴인 갈비 메뉴와 더불어 직장인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첫 날부터 5일간 갈비탕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멤버십 신규 가입 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식사권, 오핀 커피 드립백 등을 제공한다. 한우 불고기와 갈비 미역국 포장세트는 6월 21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카페, 오핀베이커리,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23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더불어, 식품안전관리 인증기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육류 생산공장과 식품 생산공장 2곳을 자체적으로 운영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음파만으로 값비싼 MRI·CT 대신할 수 있는 ‘비법’ [메타물질③]
- STX, 페루·브라질 리튬광산 개발·판매권 확보
- [단독] 김명수 합참의장 후보자, '서해 피격사건' 수색 상황서도 '골프'쳤다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연인', 남궁민 드디어 과거 밝혀진다…"이장현의 중요한 요소"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