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이불 사고 커피 마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항공은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마일리지로 항공권뿐 아니라 생활용품, 영화관람권 등을 구매할 수 있게 했고, 마일리지 결제 후 탑승을 완료하면 일부 마일리지를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한항공은 오는 16일까지 이불, 인테리어 조명, 수납 용품 등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 홈 데코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마일리지로 항공권뿐 아니라 생활용품, 영화관람권 등을 구매할 수 있게 했고, 마일리지 결제 후 탑승을 완료하면 일부 마일리지를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오는 30일까지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에게 마일리지를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노선별로 일정 수준 이상 마일리지로 결제 후 탑승하면 최대 2000마일을 돌려준다고 한다. 캐시 앤 마일즈는 항공권 구매 시 세금 및 유류 할증료를 제외한 항공권 금액의 최대 30%까지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대한항공은 오는 16일까지 이불, 인테리어 조명, 수납 용품 등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 홈 데코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커피, 버거 세트, 영화관람권 등 모바일 쿠폰도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다음 달 14일까지 마일리지 몰 KAL 스토어에서 최대 50% 행사도 진행한다. 레디백, 텀블러, 색연필 등 대한항공의 각종 굿즈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품 개발과 프로모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허경구 기자 ni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졌다” 절도범 항복 받아낸 집념의 여경 [영상]
- “죽은 남편 혼외자가 홀로 어렵게 모은 재산 달랍니다”
- “남현희, 벤틀리 ‘본인 명의’ 알려지기 전 매각 시도”
- 손잡이 잡고 ‘날아차기’…중학생 폭행한 지하철 만취男
- 분풀이로 PC방 여직원 폭행…도망가니 잡아와 또 때려
- 송영길 또 “10살 어린 한동훈 타워팰리스 살고 난 전세”
- ‘서이초 사건’ 변호사 “교사 억울함, 영원히 풀리지 않게 돼”
- 무주택 가구 954만 역대 최대…서울 거주 절반 이상 ‘집 없어요’
- 아들 앞 신생아 딸 암매장한 엄마… 檢 징역 20년 구형
- 거동 불편한 어르신, 요양시설 대신 집에서 의료 서비스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