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하동균→우원재…‘라이드 더 비트’ 최종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루시, 하동균, 우원재 등이 뮤직 페스티벌에서 관객들과 호흡한다.
15일 뮤직 페스티벌 '라이드 더 비트'(2023 Music Festival 'Ride the Beat') 측이 라인업을 공개했다.
'라이드 더 비트' 측에 따르면 올해 '라이드 더 비트'는 지난 공연과 다르게 2개의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12월 9일에는 페스티벌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루시를 비롯해 밴드 데이브레이크, 하동균이 출연해 무게감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
가수 루시, 하동균, 우원재 등이 뮤직 페스티벌에서 관객들과 호흡한다.
15일 뮤직 페스티벌 ‘라이드 더 비트’(2023 Music Festival ‘Ride the Beat’) 측이 라인업을 공개했다.
‘라이드 더 비트’ 측에 따르면 올해 ‘라이드 더 비트’는 지난 공연과 다르게 2개의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12월 9일에는 페스티벌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루시를 비롯해 밴드 데이브레이크, 하동균이 출연해 무게감을 더한다.
이어 사이키델릭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가사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한 쏜애플,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설(SURL), 세련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밴드 솔루션스, 최근 인디스땅스에서 우승을 차지한 더픽스가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음 날인 10일에는 래퍼들이 대거 출격한다. 창모와 비아이, pH-1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바비와 우원재, 쿠기 등도 힙합 열기를 이어간다. 다양한 공연 무대에 오르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애쉬 아일랜드와 미국 33대 힙합 매거진 더소스의 샤라웃(shout out)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뮤지션 주니,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래퍼 아우릴고트도 출연한다.
‘라이드 더 비트’는 12월 9일에서 10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음파만으로 값비싼 MRI·CT 대신할 수 있는 ‘비법’ [메타물질③]
- STX, 페루·브라질 리튬광산 개발·판매권 확보
- "3만원 고기값 갑질 모녀, 1400만원 배상 1000만원 벌금 확정"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오늘(15일) 수능 예비소집…수험생이 마지막으로 점검해야 할 것들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