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청담점 ‘복합문화공간’ 콘셉트로 리뉴얼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2호점인 '청담점'을 리뉴얼 개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청담점은 쉐이크쉑 매장 중 처음으로 '복합문화공간' 콘셉트로 조성됐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청담점을 복합문화공간으로 리뉴얼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의 맛과 개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2호점인 ‘청담점’을 리뉴얼 개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청담점은 쉐이크쉑 매장 중 처음으로 ‘복합문화공간’ 콘셉트로 조성됐다. 매장 내부에 공연·전시·강연 등을 열 수 있는 무대와 관객석 테이블을 설치해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 및 원데이 클래스 등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와 커뮤니티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쉐이크쉑 청담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오픈 당일에는 호딩 아트(Hoarding Art,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에 그리는 작품) 제작에 협업한 아티스트 ‘더즈니(Doezny)’와 아트플랫폼 ‘프린트 베이커리’, 유튜브 채널 '와디의 신발장'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와디’를 초청해 쉐이크쉑 협업 프로젝트와 스트리트 아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아트 토크쇼’를 진행한다.
또한 당일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는 캡슐 게임 머신을 통해 랜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청담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쉐이크쉑 리유저블백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쉐이크쉑)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청담점을 복합문화공간으로 리뉴얼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의 맛과 개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음파만으로 값비싼 MRI·CT 대신할 수 있는 ‘비법’ [메타물질③]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3만원 고기값 갑질 모녀, 1400만원 배상 1000만원 벌금 확정"
- '연인', 남궁민 드디어 과거 밝혀진다…"이장현의 중요한 요소"
- 오늘(15일) 수능 예비소집…수험생이 마지막으로 점검해야 할 것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