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서울대와 동반 성장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은 서울대학교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전날 서울 신림동 서울대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유홍림 서울대 총장과 이재근 국민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국민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음 달 서울대 내 아시아연구소 1층에 서울대학교지점을 개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서울대학교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전날 서울 신림동 서울대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유홍림 서울대 총장과 이재근 국민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국민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음 달 서울대 내 아시아연구소 1층에 서울대학교지점을 개점할 예정이다. 향후 자동화기기 설치와 학교 운영자금 관리, 학생·교직원을 위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유 총장은 "국내 대표 금융기관인 KB와 협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협약이 양 기관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동반 성장의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행장도 "대한민국 최고 학문의 전당인 서울대의 금융파트너가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학교의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학교발전을 위해 협력하겠다"고 화답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음파만으로 값비싼 MRI·CT 대신할 수 있는 ‘비법’ [메타물질③]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3만원 고기값 갑질 모녀, 1400만원 배상 1000만원 벌금 확정"
- '연인', 남궁민 드디어 과거 밝혀진다…"이장현의 중요한 요소"
- 오늘(15일) 수능 예비소집…수험생이 마지막으로 점검해야 할 것들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