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2024년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센(대표이사 사장 배중열)이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을 모집한다.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2024년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의 모집 대상은 국내 중·고등학교 재학 중인 여자 아마추어 선수로 내년 중학교 진학 예정인 초등학생 선수도 지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센(대표이사 사장 배중열)이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을 모집한다.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2024년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의 모집 대상은 국내 중·고등학교 재학 중인 여자 아마추어 선수로 내년 중학교 진학 예정인 초등학생 선수도 지원 가능하다.
넥센은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소속 선수들에게 세인트나인 골프볼 및 골프용품(캐디백, 모자, 장갑, 우산 등)을 지원하고 대회 성적에 따라 연간 최대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또한, 선수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대회장 이동을 위해 최고급 넥센타이어 타이어 교환권과 선수 활동 지원비 등 다양한 서비스도 지원한다.
넥센 관계자는 “넥센은 세인트나인과 함께 성장하기를 희망하는 골프 유망주를 발굴하여, 선수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면서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모집에 많은 관심과 격려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4년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은 총 9명으로 구성되며 오는 30일(목)까지 세인트나인 및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모집 절차는 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 순으로 진행되며 연내 최종 선발을 거쳐 2024년 3월 선수단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인트나인 및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홈페이지, 그리고 세인트나인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넥센은 프리미엄 골프볼 출시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개최, 그리고 KLPGA 투어 프로 후원 등 대한민국 골프 발전에 기여해왔다.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은 넥센이 한국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갈 프로골퍼 육성을 목표로 2023년 첫 출범한 프로젝트로 총 9명의 선수들이 대한골프협회(KGA) 및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KJGA) 대회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비 나선 SSG 랜더스…일부 선수 재계약 불가 통보
- 클린스만호 첫 실전무대 대량 득점은 선택 아닌 필수
- ‘야구 끝나지 않았다’ 다시 류중일호 차례…APBC 출전
- 클린스만호, 아시안컵 우승시 1인당 5000만원 받는다
- “뮌헨도 졌다” 방심 없는 클린스만…지친 김민재, 싱가포르전 출격 예고
- 이재명 1심 D-1…여야, '유·무죄' 놓고 엇갈린 전망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다시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