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11월 정기 창업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오는 23일 서울시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창업설명회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올해 마지막으로 개최되는 만큼 더 풍성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25년의 역사를 가진 할리스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어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오는 23일 서울시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할리스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브랜드 소개를 비롯해 가맹점 개설 절차를 안내한다. 또한, 매장 운영, 투자 비용, 매장 이익률 제고 방법 등 가맹점 창업을 위한 필수 정보와 예비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컨설팅을 제공한다.
창업설명회에서는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드라이브인(DI), 드라이브스루(DT) 매장부터 펫프렌들리존, 루프탑 등 지역, 상권, 매장 입지 및 평수 등 각기 다른 매장의 상황을 고려한 유형별 상권 분석과 차별화된 공간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별 상황에 따른 보다 체계적인 자문을 받을 수 있도록 지역별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업계 동향, 카페 트렌드, 인테리어 정보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정보도 공개해 카페 창업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할리스는 가맹점 계약 이후에도 가맹점주들이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인 ‘할리스 케어’를 운영하고 있다. 할리스 케어는 ▲신규·기존 가맹점 레벨업 프로그램 ▲신규점 웰컴패키지 제공 ▲리뉴얼 시 인테리어 무이자 할부 지원 ▲신형 장비 도입 시 최장 36개월 렌탈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의 사전 예약 접수는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당일 현장 방문으로도 접수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창업설명회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올해 마지막으로 개최되는 만큼 더 풍성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25년의 역사를 가진 할리스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어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3만원 고기값 갑질 모녀, 1400만원 배상 1000만원 벌금 확정"
- '연인', 남궁민 드디어 과거 밝혀진다…"이장현의 중요한 요소"
- 사기꾼이 또…전청조, 광복절 특사였다
- 채팅男 만나러 미국 간 가정주부, 둘 다 싸늘한 주검으로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