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발로 얼굴 마사지? ♥도경완이 해준대도 싫어" (트랄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이 족타마사지에 경악했다.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MC 장윤정이 솔직 화끈한 리액션을 쏟아낸다.
MC 장윤정은 "난 (족타마사지는) 남편이 해준다고 해도 싫을 것 같다"라며 질겁한다.
한편,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1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이 족타마사지에 경악했다.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MC 장윤정이 솔직 화끈한 리액션을 쏟아낸다. 이와 함께 김수찬이 ‘트랄 포차’ 코너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날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어색한 사이(?) 박지현과 송민준의 ‘친해지길 바래’ 특집이 펼쳐진다.
두 사람은 친해지라는 형들의 지령에 따라 손잡고 한강데이트를 즐기고, MZ세대들의 필수코스인 인생네컷 촬영에 도전한다. 또 발로 서로의 얼굴을 마사지하는 특별한 족타마사지도 체험한다. 예상 밖 고난과 역경에 박지현과 송민준은 시종일관 민망함과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MC 장윤정은 “난 (족타마사지는) 남편이 해준다고 해도 싫을 것 같다”라며 질겁한다. 또 ‘트랄포차’ 부상으로 등장한 음식에 MC 장윤정의 흥분게이지가 치솟는다. 특히 그녀의 침샘을 자극한 것은 동동주. 장윤정은 “美쳤나봐! 너무 좋아”를 외치며 군침을 꼴깍 삼키며 진심에서 우러나온 리액션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김수찬의 입담도 폭발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게스트 중 최단기간 재방문 기록이라는 말에 김수찬은 “트롯 춘추전국시대에 뭘 가릴 필자가 아니다”고 뜻밖의 자아성찰을 하는 것.
이어 김수찬은 최수호와 함께 송대관 복붙 유닛 ‘쌍대관’을 결성한다. 김수찬과 최수호는 표정, 창법, 제스처까지 송대관을 그대로 복사한 합동 무대를 펼친다. 마치 거울을 보는 듯한 쌍대관 무대 후 김수찬은 “이런 무대는 태진아는 꿈도 못 꾸는 무대지”라고 능청스럽게 자화자찬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1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투 오창훈, 대장암 투병 끝 오늘(14일) 별세…향년 47세
-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소속사 "드릴 말씀 없다" [엑's 이슈]
- 탕웨이, '♥김태용' 자랑 "팔찌 선물로 고백"...주윤발에겐 딸 자랑 [엑's 이슈]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이수영 "♥남편은 평범한 회사원...빚 공개하자 연락 두절" (돌싱포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