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선봬

문혜원 2023. 11. 15. 0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녀공장은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의 가장 큰 특징은 진한 메이크업도 가볍게 딥 클린이 가능한 강력한 세정력이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단번에 깔끔하게 지워주는 올인원 딥 클렌징 오일이다.

해바라기씨 오일을 발효시켜 만든 바이오 쉴드 오일로 피부 표면에 넓고 고르게, 스페인산 포도씨 오일로 얇고 부드럽게 롤링돼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녀공장은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사진제공=마녀공장]

신제품은 CJ 온스타일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며, CJ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최대 특가인 5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의 가장 큰 특징은 진한 메이크업도 가볍게 딥 클린이 가능한 강력한 세정력이다. 특허 기술을 적용해 잘게 쪼개진 오일 입자가 속눈썹, 입술 주름, 모공 사이사이에 녹아 들어 마스카라를 비롯한 워터프루프 색조 메이크업을 세심하게 지워준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단번에 깔끔하게 지워주는 올인원 딥 클렌징 오일이다.

오일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최소화해 물처럼 가벼운 사용감까지 갖췄다. 해바라기씨 오일을 발효시켜 만든 바이오 쉴드 오일로 피부 표면에 넓고 고르게, 스페인산 포도씨 오일로 얇고 부드럽게 롤링돼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워셔블 오일 타입 텍스처로 물이 닿는 순간 빠르게 유화돼 미끈거림이나 잔여감 없이 잘 헹궈지며 이중 세안 없이도 클렌징폼으로 세안한 것처럼 개운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피부 보습, 각질 케어, 피부 투명도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도 완료했다. 스킨케어 보습 성분으로 사용되는 식물 유래 오일을 담아 세안 후에도 건조하거나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예민한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100% 비건 레시피를 적용해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및 민감성 테스트, 일차 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 안 자극 테스트 등도 완료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