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소아,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참여…애절한 발라드

김예나 기자 2023. 11. 14. 1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크리에이터 천소아가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를 채운다.

천소아가 참여한 '잉어님과 떡볶이' OST '이렇게 아픈데'가 이달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천소아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이렇게 아픈데'는 16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겸 크리에이터 천소아가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를 채운다. 

천소아가 참여한 ‘잉어님과 떡볶이’ OST ‘이렇게 아픈데’가 이달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렇게 아픈데’는 다양한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미련 등 복합적인 감정을 녹였다.

세련된 사운드와 함께 ‘네가 사준 옷을 입고 또 함께 나눈 반질 끼고 돌아올까 다시 돌아올까 버리지도 못해/아직도 널 여전히 널 사랑해 이런 내게 돌아와’와 같이 애절한 분위기의 가사가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천소아는 특유의 맑은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음색,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그림체로 호평받고 있다.

한편 천소아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이렇게 아픈데’는 16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