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Xinhua Silk Road: Bailian Group, CIIE서 발전 기회 확보

보도자료 원문 2023. 11. 14.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이징 2023년 11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 지난 수요일 오후, Shanghai Trading Group의 대형 소매 구매자 연합의 조달 체결식이 제6회 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CIIE)의 보조 행사의 하나로 상하이에서 진행됐다.

아직 집계 중인 통계에 따르면 소매 회원사들은 이번 CIIE가 개막한 이후로 55건의 주요 목표 조달 프로젝트에서 총 35억 위안의 계약을 체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hoto shows that the signing ceremony of procurement of Large Retail Purchaser Alliance of Shanghai Trading Group was held in Shanghai on Nov. 8.

베이징 2023년 11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 지난 수요일 오후, Shanghai Trading Group의 대형 소매 구매자 연합의 조달 체결식이 제6회 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CIIE)의 보조 행사의 하나로 상하이에서 진행됐다.

전 세계의 전시 담당자들이 참관한 가운데, 중국의 소매 대기업인 Shanghai Bailian(Group) Co., Ltd.의 주도하에 Bright Food Group, Greenland Global Commodity Trading Hub Group, Metro, Shanghai Laiyifen 등의 회원사가 체결식을 진행했다. 조달 부문에는 음식, 소비재, 의료기기, 일상생활 관련 분야가 포함됐다.

올해에는 IKEA China, Shanghai Yuanmai Trading, Yuyuan, Alldays 등 네 개의 신규 기업이 연합에 합류하면서 2018년 21곳이었던 총회원사 수는 37개로 확장되었다.

아직 집계 중인 통계에 따르면 소매 회원사들은 이번 CIIE가 개막한 이후로 55건의 주요 목표 조달 프로젝트에서 총 35억 위안의 계약을 체결했다. Bailian Group의 Pu Shaohua 회장은 이 중 24건의 프로젝트가 개막식에서 체결됐다고 전했다.

Bailian Group의 Ye Yongming 이사회 의장은 Bailian Group이 산업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정확한 수요와 공급의 매치메이킹을 촉진하며 CIIE의 투자 유치와 조달을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더 많은 고품질 수입 브랜드와 협업하여 시장의 소비 잠재력을 일깨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5년 동안 진행된 CIIE 기간에 Bailian Group의 총조달 금액은 미화 5억 9300만 달러에 달하며 수많은 해외 브랜드와의 협업을 수립하고 강화했다고 알려졌다. 올해 CIIE에서 Bailian Group은 미화 총 1억 7000만 달러에 달하는 26건의 협업 프로젝트를 체결할 예정이다.

한편 Bailian Group의 Best-Links 부스는 회사의 지속 가능한 개발과 환경 보호를 위한 탐구와 사업 활동을 강조하며 CIIE의 소비재 전시 공간에서 화려한 모습을 드러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37067.html

출처: Xinhua Silk Road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