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역대급 명반 나올까…14일 정규 3집 ‘원더이고’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역대급 앨범으로 돌아온다.
크러쉬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원더이고'(wonderego)를 발매한다.
한편 정규 3집 '원더이고'를 발매한 크러쉬는 오늘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과 예능, 온라인 콘텐츠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역대급 앨범으로 돌아온다.
크러쉬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원더이고’(wonderego)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크러쉬가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보다 완전해지고 싶은 ‘원더’(wonder)와 불완전하며 자전적인 크러쉬의 ‘이고’(ego)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더욱 확장된 그만의 음악 세계를 펼쳐낼 예정이다. 신보에는 쿼드러플 타이틀곡 ‘흠칫’(Hmm-cheat) ‘EZPZ’ ‘미워’(Ego) ‘어 맨 라이크 미’(A Man Like Me)를 비롯해 총 19곡이 수록됐다.
알앤비 장르부터 소울, 팝까지 다채로운 음악으로 구성됐으며 다이나믹듀오, 페노메코, 아마카, 김심야, 이하이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피처링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앞서 크러쉬는 쿼드러플 타이틀곡 중 한 곡인 ‘흠칫’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흠칫’은 2000년대 팝을 오마주한 댄서블한 알앤비곡으로 이상형의 그녀를 보고 흠칫 놀라는 순간을 위트 있게 표현한 곡이다.
한편 정규 3집 ‘원더이고’를 발매한 크러쉬는 오늘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과 예능, 온라인 콘텐츠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인', 남궁민 드디어 과거 밝혀진다…"이장현의 중요한 요소"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채팅男 만나러 미국 간 가정주부, 둘 다 싸늘한 주검으로
- 이재명 '위증교사' 사건 별도 심리…내년 4월 총선 전 1심 선고 전망
- 지도부·친윤 무반응에 뿔난 인요한…"매 맞아야"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