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우승 기념’ 프로-스펙스 할인… LG전자·생건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공식 후원 프로야구 구단인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트윈스는 전날 2023년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KT위즈를 6-2로 이기며 우승을 확정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LG트윈스가 29년만의 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를 드는 순간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내년에도 선수들이 좋은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공식 후원 프로야구 구단인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스펙스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2주간 의류는 30%, 신발 및 용품은 20% 세일한다고 밝혔다. 겨울용 다운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신발, 의류 신제품 등에도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다만 일부 품목은 제외될 수 있다.
LG트윈스는 전날 2023년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KT위즈를 6-2로 이기며 우승을 확정했다. 한국시리즈에서 LG트윈스가 우승한 건 1994년 이후 29년 만이다. 프로-스펙스는 LG트윈스의 통산 세 번째 우승(V3)을 축하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LG트윈스가 29년만의 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를 드는 순간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내년에도 선수들이 좋은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LG그룹 다른 계열사의 할인 행사에 관한 관심도 모아진다. 실제로 LG전자와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등이 할인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이 죽자” 흉기로 아들 위협한 40대 엄마 입건
- “임신 5개월인데 은행에서 마트 캐셔로 발령났습니다”
- “맥도날드도 사치”… 인구 절반이 비혼인 일본의 절규
- KBS 새 사장 취임날 주진우 벼락하차… “사장이 강경”
- ‘노출’ 7급 공무원이 성인방송 BJ… 공무원이 신고
- ‘교복치마 입고 하혈’… 2년 전 그 남자 또 등장?
- 그동안 고마웠어 ‘동해 오징어’야, ‘동해 방어’는 어서오고
- 초고령 사회 한국, 자산 형성 정책은 ‘청년’ 위한 것뿐
- 인요한 “BTS를 군대 왜 보내냐, BTS 군대 면제해줘”
- 박지윤 “자녀 위해 함구…이혼 악의적 루머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