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학생 대상 '너! Teen이야?'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청소년 회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 대상 및 만 13에서 18세 회원 대상 '너! Teen이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청소년 회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 대상 및 만 13에서 18세 회원 대상 '너! Teen이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영화 7000원 관람권과 팝콘M+음료M이 결합된 'Teen 콤보'를 3천 원에 이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Teen콤보'는 정가 대비 약 63% 할인 혜택이 적용됐다.
또 '너! Teen이야?'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 대상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5만 원 쿠폰을 6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쿠폰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플랫폼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모든 청소년 대상으로 극장에서도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준비했다. 11월 다양한 영화들이 관객들을 극장에서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극장가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캡틴 마블'의 속편 '더 마블스', 실화 사건을 모티브로 전하는 '소년들' 등이 상영 중에 있으며 전국민을 플러팅 하는 웰메이드 공감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 12·12군사 반란 당시 상황을 그린 '서울의 봄' 등이 관객들을 찾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소속사 "드릴 말씀 없다" [엑's 이슈]
- "독도가 위험해" 퍼지자…BTS·임영웅도 '챌린지' 소환 열풍 [엑's 이슈]
- 김남길, 고규필♥에이민 결혼식서 포착…'유쾌한 사회자'
- '둘째 유산 고백' 오상진♥김소영 "시름 빠질 새 없어" 심경·근황에 응원ing [종합]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