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 아티스틱 스위밍 男 1호 아들 공개…"아이돌 비주얼" (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진섭이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 아들을 공개했다.
변진섭 아들 변재준은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로 활동 중이다.
변진섭은 "남자 1호다. 비전을 보고 쫓아간 게 아니라 남자 종목을 알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라며 아들이 선구자이자 개척자로서 아티스틱 스위밍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변진섭이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 아들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은 화요초대석 코너로 꾸며진 가운데, 변진섭이 출연했다.
변진섭 아들 변재준은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로 활동 중이다. 변진섭은 "남자 1호다. 비전을 보고 쫓아간 게 아니라 남자 종목을 알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라며 아들이 선구자이자 개척자로서 아티스틱 스위밍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변재준의 사진을 보고 패널들은 "아빠보다 잘생겼다", "모델 해도 되겠다", "닮았는데 잘생겼다", "아이돌 같다"라며 놀랐다. 변진섭은 "노래도 좀 한다. 원래 두 가지 꿈이 있다. 원래부터 갈고 닦은 게 뮤지컬 쪽이다. 두 가지를 병행해서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변진섭은 "저는 사실 관심이 별로 없다. 아들에 대한 사랑은 끔찍한데, 너의 몫이라는 주의다. 엄마는 약간 케어를 한다. 심지어는 그동안 시합에 너무 안 가서 무관심하냐는 소리를 들을 정도다. 의도적인 것도 있고 아들의 인생에 개입을 안 하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KBS 1TV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소속사 "드릴 말씀 없다" [엑's 이슈]
- "독도가 위험해" 퍼지자…BTS·임영웅도 '챌린지' 소환 열풍 [엑's 이슈]
- 김남길, 고규필♥에이민 결혼식서 포착…'유쾌한 사회자'
- '둘째 유산 고백' 오상진♥김소영 "시름 빠질 새 없어" 심경·근황에 응원ing [종합]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