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클럽, 안동시 사회복지법인 '애명'에 이불 100채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 팬클럽이 안동시에 이불을 기부했다.
영탁 팬카페 '탁스튜디오' 내 '주접이 풍년' 팬 모임은 최근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애명'에 이불 100채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 KBS 2TV '주접이 풍년' 영탁 편에 출연한 바 있는 팬들이 1년 이상 준비해온 선행이다.
추운 겨울을 대비해 그들이 뜻을 모아 준비한 기부품은 안동 애명복지촌, 애명 다온빌, 애명 노인마을 등의 산하 시설에 거주하는 장애인과 노인들에게 전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 팬클럽이 안동시에 이불을 기부했다.
영탁 팬카페 '탁스튜디오' 내 '주접이 풍년' 팬 모임은 최근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애명'에 이불 100채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 KBS 2TV '주접이 풍년' 영탁 편에 출연한 바 있는 팬들이 1년 이상 준비해온 선행이다. 추운 겨울을 대비해 그들이 뜻을 모아 준비한 기부품은 안동 애명복지촌, 애명 다온빌, 애명 노인마을 등의 산하 시설에 거주하는 장애인과 노인들에게 전달됐다.
'애명' 관계자는 감사의 뜻을 표하며 어르신들, 장애인, 중증 환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영탁은 현재 두 번째 단독콘서트 '탁쇼2 : 탁스 월드' 전국 투어를 진행 중이다. 그는 최근 안동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대전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또한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는 연기자로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영탁 팬클럽, 영탁, 주접이 풍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소속사 "드릴 말씀 없다" [엑's 이슈]
- "독도가 위험해" 퍼지자…BTS·임영웅도 '챌린지' 소환 열풍 [엑's 이슈]
- 김남길, 고규필♥에이민 결혼식서 포착…'유쾌한 사회자'
- '둘째 유산 고백' 오상진♥김소영 "시름 빠질 새 없어" 심경·근황에 응원ing [종합]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