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김규빈, 어린 시절 교통사고 2번…'한블리' 첫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 김규빈이 '한블리'에 첫 출연한다.
14일 방송되는 대한민국 교통사고 제로 챌린지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가 제로베이스원 김규빈이 함께한다.
한편,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오늘(14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제로베이스원 김규빈이 ‘한블리’에 첫 출연한다.
14일 방송되는 대한민국 교통사고 제로 챌린지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가 제로베이스원 김규빈이 함께한다.
어린 시절 두 번이나 교통사고를 겪었다고 밝힌 김규빈은 ‘한블리’ 첫 출연 소식에 가장 기뻐하신 아버지와의 훈훈한 이야기부터 신곡 타이틀 ‘CRUSH (가시)’의 파워풀한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이날 방송에서 한문철 변호사는 한밤중 고속도로 위에서 발생한 2차 사고의 CCTV 영상을 공개한다. 고속버스가 버스 전용 차로 위 발생한 추돌 사고를 수습하던 차주들을 미처 보지 못하고 돌진한 것. 뒤늦게 이를 발견해 급하게 방향을 틀었으나 사람들을 덮치면서 순식간에 2명이 사망한 처참한 사고가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이에 사고의 피해자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며 비극으로 물든 사건의 전말을 담아낸다. 당시 간발의 차로 살아남을 수 있었다는 한 피해자는 1차 사고 당시의 상황을 직접 전해 안타까움을 더한다. 또한 사고 현장에서 한순간에 남편을 잃게 된 또 다른 피해자는 “내가 (멈추지 말고) 그냥 갔었어야 했는데”라며 끝내 절규해 패널들 모두 슬픔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어 끊이지 않고 발생하는 택시 기사 폭행 사건을 다룬다. 블랙박스 영상 속에는 의사소통조차 불가능한 만취 승객의 충동적인 폭언과 폭행 등 믿을 수 없는 행태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분노를 유발한다. 승객의 잔혹한 폭행에 4년여간 긴 소송을 이어왔으나, 고작 집행유예로 마무리된 택시 기사의 기막힌 사연이 시청자들의 공분을 살 예정이다.
더불어 연기대상급 가지각색의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보험사기 영상들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차 후 버스 밑으로 발을 들이미는 ‘발연기’부터 주행 중인 차 앞으로 뛰어드는 ‘갑툭튀(갑자기 툭 튀어나온다)’ 자해 공갈단, 운전자 옆에서 자신의 사고 장면 블랙박스까지 모니터링하는 등 황당한 보험사기꾼들의 행태에 규현은 “일벌백계해야 한다”며 엄벌을 촉구한다.
또한 도로계의 ‘뉴 빌런’으로 떠오르고 있는 공유 라이딩에 대해 집중 분석하며 공감을 자아낸다. 차도와 인도를 불문하고 불법 주정차 된 공유 자전거, 공유 킥보드와의 사고 영상을 통해 책임을 물을 곳 없는 차주들의 억울함과 문제점을 짚어본다. 이에 한문철 변호사는 불법 주차 해결을 위한 규정 개선 및 시민들의 올바른 주차 의식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오늘(14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소속사 "드릴 말씀 없다" [엑's 이슈]
- "독도가 위험해" 퍼지자…BTS·임영웅도 '챌린지' 소환 열풍 [엑's 이슈]
- 김남길, 고규필♥에이민 결혼식서 포착…'유쾌한 사회자'
- '둘째 유산 고백' 오상진♥김소영 "시름 빠질 새 없어" 심경·근황에 응원ing [종합]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