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뭐 입지? 스타들의 데일리 아우터 6

2023. 11. 14. 0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재킷부터 스트리트 무드 가득한 점퍼까지 스타들이 선택한 아우터를 참고해 보세요.
@jin_a_nana

클래식한 디자인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걸친 나나. 베이지 컬러가 차분하면서 세련된 인상을 풍깁니다. 이너로 매치한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까지 넉넉한 실루엣으로 선택하여 전체적으로 여유가 넘쳐흐르는 룩이 완성됐어요.

@iamhyunjishin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 체인 스트랩 워치 등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군더더기 없는 룩을 보여준 신현지. 그러데이션 컬러의 크롭트 항공 점퍼를 걸쳐 트렌디 요소를 놓치지 않았어요.

@ch_amii

라운드 네크라인의 화이트 트위드 재킷을 걸친 차정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 여기저기 활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데요. 여기에 블랙, 그레이, 화이트 같은 모노톤 아이템을 매치해 실패 없는 꾸안꾸 데일리룩을 즐겼어요.

@lavieenbluu

박규영은 반복적인 로고 패턴이 인상적인 점퍼로 힙한 아우라를 드러냈어요. 터프한 디테일의 카고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안경을 머리 위에 올려 써 스트리트 무드에 힘을 보탠 것까지 백 점 만점!

@iammingki

테일러드 칼라의 블랙 롱 레더 코트를 선택한 강민경.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까지 베이식 아이템으로 구성한 룩이 시크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평소 그녀가 즐겨 쓰는 볼캡으로 캐주얼 무드 한 방울을 섞어 웨어러블하게 마무리했어요.

@yoanaloves

지금 가장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는 정려원이 입고 있는 울 소재의 점퍼. 쇼트 칼라와 지퍼 등으로 캐주얼한 인상을 강조한 디자인이라 다양한 무드의 데일리룩에 매치하기도 좋아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