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도경완 딸, 셀프 발치 성공…"용감한 어린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딸 도하영 양이 셀프 발치에 성공했다.
영상에서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딸 도하영 양은 스스로 흔들리는 치아를 뽑았다.
하영 양은 고개를 젓고 실을 당겼고 장윤정이 약간의 도움을 주며 발치에 성공했다.
마지막에 살짝 눈물을 터뜨렸지만 장윤정, 도경완은 딸의 담담함에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딸 도하영 양이 셀프 발치에 성공했다.
3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도장TV 115회] 두려움따윈 거부한다!! 오늘부터 어린이치과는 다 문닫는겁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딸 도하영 양은 스스로 흔들리는 치아를 뽑았다. 장윤정은 실을 하영 양의 이에 묶었다. 하영 양은 무표정한 모습으로 실을 여러 차례 당기면서 셀프 발치에 나섰다.
이를 보던 장윤정은 "흔들려. 엄청 흔들렸다. 엄마 도와줄까?"라며 "세상에 이렇게 용감한 어린이가 어디있냐"며 놀라워했다. 도경완도 "도와줘? 세게 쳐줄까?"라고 물었다.
하영 양은 고개를 젓고 실을 당겼고 장윤정이 약간의 도움을 주며 발치에 성공했다.
마지막에 살짝 눈물을 터뜨렸지만 장윤정, 도경완은 딸의 담담함에 감탄했다. 도경완은 "귀여워 하영이 진짜 최고다"라며 칭찬했고 오빠 도연우 군도 따뜻하게 안아주는 등 훈훈함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도장TV'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소속사 "드릴 말씀 없다" [엑's 이슈]
- "독도가 위험해" 퍼지자…BTS·임영웅도 '챌린지' 소환 열풍 [엑's 이슈]
- 김남길, 고규필♥에이민 결혼식서 포착…'유쾌한 사회자'
- '둘째 유산 고백' 오상진♥김소영 "시름 빠질 새 없어" 심경·근황에 응원ing [종합]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