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브릿지, '우당탕탕 패밀리' OST…13일 발매

명희숙 기자 2023. 11. 13. 17: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듀오 코다브릿지(Coda Bridge)가 '우당탕탕 패밀리' OST 주자로 발탁됐다.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코다브릿지(시진, 다인)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Part.9 '너와 하고 싶은 게 많아'가 발매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여성 듀오 코다브릿지(Coda Bridge)가 ‘우당탕탕 패밀리’ OST 주자로 발탁됐다.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코다브릿지(시진, 다인)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Part.9 ‘너와 하고 싶은 게 많아’가 발매됐다. 

‘너와 하고 싶은 게 많아’는 세련된 사운드와 비트가 돋보이는 팝 감성의 미디엄템포 곡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국내 대표 프로듀서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했으며,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와 이진실이 합세해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이번 곡은 극 중 주인공들의 달콤한 사랑과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나는 너와 하고 싶은 게 많아/저기 별처럼 많아/애타는 내 마음 그냥 두지 마/이제는 말해줄래 나에게’와 같이 사랑하는 사람과 하고 싶은 것들을 하나둘 나열하듯 써 내려간 가사가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감성 여성 듀오’로 사랑받고 있는 코다브릿지의 산뜻한 하모니와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작품의 감정선과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린다.

코다브릿지는 다채로운 색채의 앨범과 드라마 ‘오! 삼광빌라!’, ‘꽃길만 걸어요’, ‘시를 잊은 그대에게’, ‘태풍의 신부’와 웹툰 ‘바이트 미’, ‘요조신사 마초숙녀’ 등 각종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사진 = 더하기미디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