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기욱, '내 영혼에 낸 Scratch' MV 티저 공개…공허한 눈빛으로 궁금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한 편의 영화 같은 신곡을 선보인다.
기욱은 1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2집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의 타이틀곡 '내 영혼에 낸 Scratch'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기욱은 병실에 누워있는 연인을 바라보며 괴로워하다가도 이내 감정이 사라진 것처럼 공허한 눈빛을 내비쳐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기욱은 오는 15일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한 편의 영화 같은 신곡을 선보인다.
기욱은 1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2집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의 타이틀곡 '내 영혼에 낸 Scratch'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기욱이 홀로 멍하니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연인과 행복한 한때를 보내는 장면이 오버랩된다. 기욱은 병실에 누워있는 연인을 바라보며 괴로워하다가도 이내 감정이 사라진 것처럼 공허한 눈빛을 내비쳐 궁금증을 자극한다. 기욱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가운데, 감정의 소용돌이를 표현하는 듯한 화려하고 역동적인 밴드 퍼포먼스로 여운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눈물 괴로움은 사랑의 곧 이유 / 하늘에서 버린 우린 무색의 장미 둘", "끝까지 사랑할게 떠나간 너를 위해" 등 노랫말 일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타이틀곡 '내 영혼에 낸 Scratch'는 소중했던 추억이 기억에 바래져 가는 모습을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멜로디컬한 피아노와 서정적이면서도 웅장한 밴드 사운드로 '파란'을 맞이한 소년의 이야기를 몰입도 높게 그려낸다.
한편, 기욱은 오는 15일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총 8곡의 자작곡을 수록, 청춘이 느낀 크고 작은 감정의 변화를 영화의 다양한 장르에 빗대어 풀어낼 전망이다.
사진= RBW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소속사 "드릴 말씀 없다" [엑's 이슈]
- "독도가 위험해" 퍼지자…BTS·임영웅도 '챌린지' 소환 열풍 [엑's 이슈]
- 김남길, 고규필♥에이민 결혼식서 포착…'유쾌한 사회자'
- '둘째 유산 고백' 오상진♥김소영 "시름 빠질 새 없어" 심경·근황에 응원ing [종합]
- '이동국 子' 대박이, 주니어 골프 대회 준우승 "트로피 인증"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