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도 패셔너블하게! 한소희·홍은채 등 셀럽 패딩 패션 5
2023. 11. 13. 16:17
패딩 입고도 멋스럽게 스타일링하는 비법?
「 홍은채 」
르세라핌 홍은채의 힙한 패딩 룩! 홍은채는 룩 전체를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모노톤으로 통일했어요. 그녀가 고른 아이템도 주목할만한 부분! 어그 플랫폼 부츠, 패딩 베스트 등 힙한 아이템들로 멋스러운 패딩룩을 완성시켰어요.
「 카즈하 」
카즈하는 분리가 가능한 블랙 패딩을 골랐네요. 하의로는 너무 벙벙한 핏이 아닌 일자핏의 데님 팬츠, 그리고 스니커즈를 매치해 시크하면서 캐주얼한 겨울 룩을 연출했어요.
「 박민하 」
아이보리 빛 패딩에 브라운 코듀로이 팬츠, 브라운 컬러의 헤어밴드, 숄더백으로 톤온톤 패션을 연출한 박민하. 귀여운 패딩이지만 페미닌한 헤어밴드, 숄더백을 활용함으로써 마냥 귀엽지 않은 룩을 완성했어요. 웜톤 톤온톤 룩은 포근하면서 따스해보이는 효과도 주죠.
「 차정원 」
아이보리빛 패딩에 테니스 스커트와 니삭스로 걸리시한 무드를 살린 차정원. 허리에 맨 가디건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려주는 포인트! 그녀처럼 맨다리로 입기 추울 것 같다면, 니트 스타킹과 함께 레이어링 패션을 연출해보면 어떨까요?
「 한소희 」
짙은 브라운 컬러의 패딩 속 블루 니트가 살짝 보이도록 스타일링한 한소희. 두툼한 한겨울 패션에서 포인트를 주는 방법은 이너 컬러를 비비드한 컬러로 고르는 거에요. 여기에 미니스커트와 워커로 둔해보이지 않는 시크한 윈터 패딩룩을 완성했어요.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