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일부 MTS 한때 오류...“현재 정상 작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신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이 업데이트 작업으로 인해 한때 화면에서 '메모리 부족'이라는 메시지가 뜨는 서비스 오류가 발생했다.
대신증권은 13일 오후 1시48분경 홈페이지에 "현재 당사 MTS 서비스가 지연되고 있다"며 "신속하게 원인을 파악 후 조치 및 공지하겠다"는 안내글을 게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신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이 업데이트 작업으로 인해 한때 화면에서 ‘메모리 부족’이라는 메시지가 뜨는 서비스 오류가 발생했다. 현재 서비스는 정상 작동하고 있다.
대신증권은 13일 오후 1시48분경 홈페이지에 “현재 당사 MTS 서비스가 지연되고 있다”며 “신속하게 원인을 파악 후 조치 및 공지하겠다”는 안내글을 게시했다.
이어 오후 1시55분에는 ‘MTS 정상화 안내’ 글을 통해 “현재 MTS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대신증권 관계자는 “전체 MTS나 접속에 오류가 있었던 것이 아니고 한때 일부 화면에서 조회를 하면 ‘저장 공간 부족’이라는 메시시가 뜨는 일이 있었다”며 “큰 문제가 아니라서 바로 조치가 됐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TX, 페루·브라질 리튬광산 개발·판매권 확보
- '연인', 남궁민 드디어 과거 밝혀진다…"이장현의 중요한 요소"
- 채팅男 만나러 미국 간 가정주부, 둘 다 싸늘한 주검으로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이상민 모친이 생전 앓았다는 ‘섬망’ 증세, 치매와 다른 점은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