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뿌실 때, 잊지 마요! 멈추지 마요! 청양 마요!
2023. 11. 13. 11:43
비가 옵니다. 청양 마요 과자들에 사로잡힐 준’비’.
「 빠새 」
‘빠새’는 청양 마요의 알싸한 맛이 담긴 새우칩이다. 맥주랑 잘 어울리는 기본값, 새우 맛 베이스에 해물과 잘 어울리는 청양고추 그리고 부드러운 마요네즈 시즈닝이 최적의 조합을 만들어 낸다. 영화나 드라마 볼 때 한 봉 곁들이면 좋은 맛도리다.
「 오잉 노가리칩 」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 이 익숙하면서 신선한 맛 조합은 앉은 자리에서 다 먹어치울 중독성을 지닌 고단백 과자다. 진한 어포 맛 좋아하는 사람이나 흑맥이나 소맥에 곁들인다면 더없이 적합할 감칠맛을 지니고 있다. 매콤하고 알싸한 청양 마요의 궁합을 느끼고 싶으면 오잉 노가리칩을 추천!
「 먹태이토 」
맥주 안주에 치트키, 감자를 내세운 먹태이토. 거기에 청양 마요와 먹태 조합은 오픈런을 부를 정도로 인기몰이 중! 진한 향으로 후각부터 자극하는 단짠 단짠함과 탄탄한 스틱이 주는 바삭한 식감도 재미있다.
「 편의점 3대장 」
CU의 청양 마요 맛 새우칩. 매콤 알싸 신흥 강자로 떠오른 이 과자는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과 마요네즈의 부드러운 맛도 맛인데, 높은 새우 함량의 짭쪼름함이 매력적. 또 CU의 먹태 바사삭 청양 마요맛도 바삭 고소한 먹태맛에 매콤 짭짤한 청양마요 맛의 조화가 좋다. 또 GS25의 먹태 쌀칩 청양 마요 맛도 빼놓을 수 없다. 고소함과 바삭함의 절정인 쌀칩의 식감은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으니 짠맛 처돌이들은 주의할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