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X차은우 '원더풀월드', MBC 편성…"방송시기 미정"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주와 차은우 주연 '원더풀월드'가 MBC 방영을 확정했다.
13일 '원더풀월드' 제작사 관계자는 "'원더풀월드'가 MBC 편성을 확정했다. 지세한 편성 시기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원더풀월드'는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김남주(은수현 분)가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며 벌어지는 감성 힐링 스릴러다.
배우 김남주와 차은우를 비롯해 김강우, 임세미가 출연을 확정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남주와 차은우 주연 '원더풀월드'가 MBC 방영을 확정했다.
13일 '원더풀월드' 제작사 관계자는 "'원더풀월드'가 MBC 편성을 확정했다. 지세한 편성 시기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원더풀월드'는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김남주(은수현 분)가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며 벌어지는 감성 힐링 스릴러다. 배우 김남주와 차은우를 비롯해 김강우, 임세미가 출연을 확정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원더풀월드'는 드라마 '트레이서' 시리즈, '보이스2' 이승영 감독과 '거짓말의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 김지은 작가가 뭉친 작품이다.
김남주는 해당 작품을 통해 6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차은우는 방영 중인 '오늘도 사랑스럽개', 과거 방영 된 '신입사관 구해령'에 이어 MBC에서 세 번째 활약을 준비 중이다.
'원더풀월드'는 현재 촬영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하차에 마지막까지 '시끌'…송지효 인증샷 뭐길래 [엑's 이슈]
- '둘째 유산 고백' 오상진♥김소영 "시름 빠질 새 없어" 심경·근황에 응원ing [종합]
- 전청조, 피해자 카드로 명품 원피스·캐리어 구매…포인트 적립은 '남현희' 이름 [엑's 이슈]
- '백종원♥' 소유진, 엄마의 열정…딸 유치원 운동회서 포착
- "거지도 아니고"…16기 영숙, 하다하다 '곱창집 서비스' 해명까지 [엑's 이슈]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응급실行…"눈썹 위 찢어져"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