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그레이, ‘2023 씬디프레젠트’ 23일 홍대 프리즘홀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던락 밴드 민트그레이(mintgray)가 오는 23일 홍대 프리즘홀에서 펼쳐지는 '2023 씬디프레젠트 Vol. 9' 기획 공연에 합류했다.
'2023 씬디프레젠트 Vol. 9'는 홍대에 위치한 롤링홀, 프리즘홀, 살롱문보우 3개 공연장에서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총 9팀이 공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던락 밴드 민트그레이(mintgray)가 오는 23일 홍대 프리즘홀에서 펼쳐지는 ‘2023 씬디프레젠트 Vol. 9’ 기획 공연에 합류했다.
‘2023 씬디프레젠트 Vol. 9’는 홍대에 위치한 롤링홀, 프리즘홀, 살롱문보우 3개 공연장에서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총 9팀이 공연에 나선다.
오는 21일 롤링홀에서는 이븐이프, 튜즈데이 비치클럽이, 22일 살롱 문보우에서는 키키, 정아로, 최정윤이, 23일 프리즘홀에서는 민트그레이, 전현재, 팔칠댄스, 크랙샷이 공연을 펼친다.
민트그레이 송지훈은 “올해 개최하는 씬디프레젠트가 많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티켓 오픈과 함께 매진을 기록했다. 공연을 알차게 준비해서 팬들에게 가을밤 힐링되는 음악이라는 따듯한 선물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회째 개최되는 ‘씬디프레젠트’는 씬디라운지가 주최, (사)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LIAK, 회장 윤동환)이 주관하며 엠와이뮤직 협력,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홍대 라이브 클럽 및 공연장 간의 상생을 도모하고 평일에도 인디 공연 문화의 활성화를 취지로 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인', 남궁민 드디어 과거 밝혀진다…"이장현의 중요한 요소"
- STX, 페루·브라질 리튬광산 개발·판매권 확보
- 채팅男 만나러 미국 간 가정주부, 둘 다 싸늘한 주검으로
- 신무기 끝판왕 ‘스텔스’…필름 한 장으로 미국 능가할 수도 [메타물질②]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