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N(딘), 18일 새 싱글 발표 “4년 6개월만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DEAN(딘)이 4년 여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은 "딘이 4년 6개월 만에 복귀를 알렸다"라며 "오는 18일 새 싱글 발매와 동시에 활동 초읽기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딘의 새 싱글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DEAN(딘)이 4년 여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은 “딘이 4년 6개월 만에 복귀를 알렸다”라며 “오는 18일 새 싱글 발매와 동시에 활동 초읽기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딘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깜짝 공개 전환했다. 이후 샤일로 다이너스티(Shiloh Dynasty)의 커버 영상을 공개, 여전한 딘 특유의 감성에 많은 팬이 복귀를 향한 기대를 보여줬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19년 5월 발매한 네 번째 미국 싱글 ‘Howlin' 404’ 이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 딘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복귀작인만큼 완성도에 집중했다는 전언이다.
특별히 이번 새 싱글에는 딘이 설립한 레이블 유윌노우(you.will.knovv) 소속으로 라드 뮤지엄, 태버 등과 협업해온 프로듀서 T.Y를 비롯해 최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인도네시아 일렉트로니카 듀오 Galdive(갈다이브)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유니버설뮤직은 “작품명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고 뮤직비디오도 나온다”라고 전했다.
한편 딘의 새 싱글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유니버설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하차에 마지막까지 '시끌'…송지효 인증샷 뭐길래 [엑's 이슈]
- '둘째 유산 고백' 오상진♥김소영 "시름 빠질 새 없어" 심경·근황에 응원ing [종합]
- "거지도 아니고"…16기 영숙, 하다하다 '곱창집 서비스' 해명까지 [엑's 이슈]
- '백종원♥' 소유진, 엄마의 열정…딸 유치원 운동회서 포착
- 전청조, 피해자 카드로 명품 원피스·캐리어 구매…포인트 적립은 '남현희' 이름 [엑's 이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