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한 달간 '쉐보레 장기 할부'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11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울러 한국GM은 트래버스, 콜로라도, 타호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최대 5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한국GM은 볼트 EUV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300만원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장슬기 기자]
KB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11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장기 할부 프로그램은 48개월부터 최대 72개월까지의 할부 기간을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춘 상품이며 차종별로 금리가 다르게 운영된다. 예를 들어, KB캐피탈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2개월에 5.5~6%대의 금리가 적용된다.
아울러 한국GM은 트래버스, 콜로라도, 타호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최대 500만원을 지원한다. 해당 차량을 콤보 할부로 구매 시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한국GM은 볼트 EUV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300만원을 지원한다. 이 경우, 전기차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고·지자체 보조금 외에 지역별 최대 391만원(서울시 기준)을 추가 지원해 최대 691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밖에도 한국GM은 11월 쉐비 빅 페스타(CHEVY BIG FESTA)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GM쉐보레 대리점 및 KB캐피탈 상담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