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내달 22일까지 하반기 최대 ‘메가세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투어는 동계시즌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 할인과 혜택의 '메가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메가세일' 프로모션은 일 년에 딱 2번만 진행하는 전사 프로모션으로 13일부터 12월 22일까지 총 40일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동계시즌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 할인과 혜택의 ‘메가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메가세일' 프로모션은 일 년에 딱 2번만 진행하는 전사 프로모션으로 13일부터 12월 22일까지 총 40일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50만 원 이상 상품 예약 시 10만원, 80만~150만 원 예약 시 5만원, 50만~80만 원 예약 시 3만원, 30만~50만 원 예약 시 1만원 할인 쿠폰 지급을 비롯해 즉시 할인 최대 10만 원과 신한, KB국민카드 결제 시 5%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매일 낮 12시에 진행되는 ‘타임세일’과 ‘땡처리 항공권’에서는 최대 65% 할인 혜택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동계시즌 인기 여행지의 다양한 상품들을 비롯해 선호하는 테마 여행지만 모아 놓은 ‘테마상품’ 코너도 준비했다.
특히 100% 경품 당첨의 기회를 매일 제공하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투어 홈페이지나 앱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만 누르면 응모가 완료되며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모두투어 100만 원 상품권 5명, 1300만 원 상당의 SSF SHOP 코인, 에어부산 무료 항공권, 사이판 월드리조트 3박, 괌 두짓타니 디럭스 3박 외 다양한 인기 지역의 초특급리조트 무료 숙박권 등을 비롯해 참여자 전원에게 모두투어 마일리지 100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추가 이벤트로 가로세로 낱말 퀴즈, 소니 헤드폰 무료 렌탈, 아소비 여권 꾸미기 콘테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메가세일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 기획부 부서장은 “겨울 시즌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연중 단 2회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임약까지 먹인 계부의 성폭행…친모는 외면, 딸은 추락사
- 잠실역 스파이더맨, 실체는 사기꾼? “피해자 없었으면”
- “내용 들어보셨나” 녹음파일 보내 연예인 가족 협박
- 최태원 “노소영과 십수년간 형식적 부부… 관계 파탄”
- 가자지구 13세 소년, 죽어서 이룬 ‘100만 유튜버’의 꿈
- “하루이자 100억, 한전의 끝은 파산”… 내부직원의 고백
- 6년간 마약 먹이고 정신 잃자 집단성폭행… 제주시내 발칵
- “가정의 가치, 법에 의해 지켜지길” 법정 나온 노소영
- 10대 알바에 “뽀뽀하고 싶다” 70대 업주 벌금 1000만원
- “12만년만에 가장 더운 해”… 73억 ‘극한 폭염’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