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노멀' 표지훈, 카리스마 화보→'조현아의 목요일 밤' 출연…열혈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뉴 노멀'(감독 정범식)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찬사를 끌어낸 배우 표지훈(피오)이 홍보 요정으로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뉴 노멀'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빛나는 연기력에 대한 호평을 끌어낸 표지훈이 홍보 요정으로 나섰다.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애정은 물론, '뉴 노멀'의 풍성한 비하인드를 들려준 배우 표지훈의 화보와 인터뷰는 GQ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뉴 노멀'(감독 정범식)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찬사를 끌어낸 배우 표지훈(피오)이 홍보 요정으로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뉴 노멀'은 공포가 일상이 돼버린 새로운 시대에 도착한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다.
'뉴 노멀'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빛나는 연기력에 대한 호평을 끌어낸 표지훈이 홍보 요정으로 나섰다.
먼저 표지훈은 패션지 GQ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뉴 노멀'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펼쳤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특유의 소년미 넘치는 표정을 뽐내며 에너제틱한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배우로서의 진지한 태도가 빛나는 얼굴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표지훈은 인터뷰를 통해 '뉴 노멀'의 파렴치한 로맨스를 꿈꾸는 기진 역이 자신에게 온 것이 신기했다는 소감을 전하며 "마음 속 강한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키는 대본과 역할이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자신이 연기한 기진 역에 대해 "사랑을 많이 못 받아봐서 어떻게 줘야 하는지 방법을 모르는 친구"라고 설명하며 '뉴 노멀'을 "혼자 사는 사람들이 고립돼서 같이 사는 방법을 잃어버린 측면을 영화가 담고 있는 것 같다"라고 소개했다.
그 밖에도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갈망과 열정을 아낌없이 표현한 표지훈은 "배우로서 연기로 인정받고 싶은 갈증이 있었다. 연기에 몰두하면서 많은 역할을 하며 관객 여러분께 자연스럽게 이 배우가 연기하는 걸 보면 마음이 편하고 신뢰가 된다는 믿음을 얻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애정은 물론, '뉴 노멀'의 풍성한 비하인드를 들려준 배우 표지훈의 화보와 인터뷰는 GQ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GQ에 이어 13일 오후 7시 조현아의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서도 표지훈을 만날 수 있다. '뉴 노멀'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와 비하인드는 물론, 절친 조현아와의 차진 티키타카를 예고해 유쾌한 재미를 기대케 한다.
'뉴 노멀'은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GQ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지드래곤, 10년 전 이미 코털제모설 '금지사진' 있었다 [엑's 이슈]
- 미코 출신 '700억 매출' 김지연, 딸 대학교 차석 합격 자랑
- 화사, 파격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문신 가득 '깜짝'
- 16기 상철, 집값 루머에 발끈…美 저택 시세 비교 인증까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