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미X옹성우 첫키스부터 화끈한 반격, '힘쎈여자 강남순' 전국 8.5%까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끈한 정면돌파를 시작한 '힘쎈여자 강남순'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 12회 시청률은 전국 8.5 %수도권 9.0%(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비지상파 1위를 이어갔다.
한편, '힘쎈여자 강남순'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화끈한 정면돌파를 시작한 '힘쎈여자 강남순'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 12회 시청률은 전국 8.5 %수도권 9.0%(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비지상파 1위를 이어갔다.
이날 모녀 히어로 강남순(이유미 분)과 황금주(김정은), 열혈 형사 강희식(옹성우)이 '마약 빌런' 류시오(변우석)와 화끈한 전면전을 펼쳤다. 강남순은 두고 연구소에 수상함을 포착했고, 황금주와 강희식의 공조는 성공적이었다. 태리(한다희)를 검거한 강희식은 전국의 신종 합성 마약 판매 라인을 파헤칠 계획을 세웠다. 류시오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강남순 패밀리'를 주시하기 시작한 그는 황금주의 방송을 막기 위해 정비서(오정연)까지 납치하며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류시오는 황금주가 자신을 속였다는 것을 알았다. 김마담(박혜나)이 황금주 기습에 실패하고 역으로 공격까지 당하자 류시오는 더욱 분노했다. 바짝 약이 오른 류시오는 황금주의 회사, 가족들까지 처리하도록 지시했다. 무엇보다 황금주의 딸을 찾아 죽이겠다고 말해 강남순을 당황케 했다. 류시오의 위험한 계획을 알게 된 강희식은 강남순을 자신의 집에서 지내게 했다. 가족들을 더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는 것. 황금주 역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대비했다.
황금주는 신종 합성 마약을 뿌리 뽑기 위해 박차를 가했다. 돈가방에 몰래 설치한 위치추적장치를 강희식과 공유해 태리를 검거한 것. 강희식은 도주하려는 태리에게 갈치(한동원 분)도 살해당했다며 경찰 옆에 있어야 살 수 있다고 경고했다. 마음을 바꾼 태리는 두고에서 신종 합성 마약 해독제를 관리하고 있고, 김마담 밑에 중간 유통자가 많다고 진술했다. 이에 강희식은 태리를 풀어주며 전국 판매책 라인을 가져오라고 지시했다.
그런 가운데 마약 수사대는 신종 합성 마약 증거를 공개할 방법을 고민했다. 헤리티지 클럽 회원인 류시오의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는 상황에서 강희식이 묘수를 생각해 냈다. 강희식은 황금주를 찾아갔다. 그리고 황금주는 신종 합성 마약의 실체를 밝히기 위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다. 정비서가 류시오에게 납치된 것. 불길한 예감에 휩싸인 황금주의 엔딩은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류시오는 해독제 사업도 위기를 맞았다. 해독제를 두고 파벨과 대립각을 세운 것. 해독제를 달라는 파벨에게 류시오가 독자적으로 개발했으니 공유할 수 없다고 맞섰고, 파벨은 가만두지 않겠다고 경고해 향후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한편, 강남순과 강희식의 밀당 없는 직진 로맨스가 설렘을 자극했다. 류시오를 질투하는 강희식에게 강남순은 '사랑하는 남자와 첫날밤을 보낼 것'이라고 말해 그를 당황케 했다. 여기에 "이제부터 힘쓰지 마"라면서 강남순에게 입을 맞추는 강희식의 모습은 심박수를 높였다.
한편, '힘쎈여자 강남순'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지드래곤, 10년 전 이미 코털제모설 '금지사진' 있었다 [엑's 이슈]
- 미코 출신 '700억 매출' 김지연, 딸 대학교 차석 합격 자랑
- 화사, 파격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문신 가득 '깜짝'
- 16기 상철, 집값 루머에 발끈…美 저택 시세 비교 인증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