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Baddie' 1위→제베원·에스파·스키즈 컴백 (인기가요)[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1205회에서는 아이브(IVE)의 '배디(Baddie)', 악뮤(AKMU)의 '후라이의 꿈', 제니(JENNIE)의 'You & Me'가 11월 둘째 주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아이브가 1위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이하 제베원)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아이브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1205회에서는 아이브(IVE)의 '배디(Baddie)', 악뮤(AKMU)의 '후라이의 꿈', 제니(JENNIE)의 'You & Me'가 11월 둘째 주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아이브가 1위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아이브는 지난 29일 방송된 '인기가요'를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 이날 방송에는 출연 없이 트로피를 수상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이하 제베원)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지난 6일 미니 2집을 발매한 이들은 수록곡 'MELTING POINT'와 타이틀곡 'CRUSH(가시)'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의 마음을 휩쓸었다.
무대에 앞서 에스파(aespa)는 MC 연준, 박지후, 운학과 컴백 인터뷰를 가졌다. 이들은 이번 타이틀 곡 'Drama'가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고, MC들과 포인트 안무를 짧게 선보였다.
미니앨범 4집으로 돌아온 VIVIZ(비비지)는 타이틀곡 'MANIAC' 무대로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에스파는 'Drama' 무대로 그들만의 마력을 드러냈다. 에스파만의 세계관이 돋보여, 그들의 무대에 한껏 빠져들게 했다.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이하 스키즈)는 '락(樂)' 컴백 무대를 가졌다. 스키즈는 그들만의 자유롭고 다양한 퍼포먼스는 물론 반복되는 멜로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민의 'Guilty' 무대는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느끼게 했다. 노래에 몰입한 그는 화려한 퍼포먼스 실력을 여실히 드러냈다.
한편, 이날 '인가'에는 GHOST9, 골든차일드, NiziU, 백아연, VIVIZ (비비지), Stray Kids, aespa, Weeekly(위클리), ZEROBASEONE, 캐치더영(Catch The Young), Queenz Eye, KISS OF LIFE, CRAVITY, 태민, WHIB, 희진 (ARTMS)이 출연했다.
사진= SBS 인기가요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지드래곤, 10년 전 이미 코털제모설 '금지사진' 있었다 [엑's 이슈]
- 미코 출신 '700억 매출' 김지연, 딸 대학교 차석 합격 자랑
- 화사, 파격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문신 가득 '깜짝'
- 16기 상철, 집값 루머에 발끈…美 저택 시세 비교 인증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