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기욱, 솔로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영화 같은 구성의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8곡의 구성이 멜로부터 액션, 미스터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이채로운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번 앨범은 기욱이 느낀 크고 작은 감정의 변화들을 영화의 다양한 장르에 빗대어 표현한 앨범이다.
마마무 문별, 원어스 이도의 피처링 지원사격으로 완성도를 높인 가운데, 기욱은 총 8곡의 자작곡에 '솔로 뮤지션'의 음악적 역량을 쏟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영화 같은 구성의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기욱은 11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2집 '현상'(現像) : 소년의 파란'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업로드했다. 영상 속 기욱은 타이틀곡 '내 영혼에 낸 Scratch'를 포함한 총 8곡의 음원에 맞춰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끈다.
8곡의 구성이 멜로부터 액션, 미스터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이채로운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번 앨범은 기욱이 느낀 크고 작은 감정의 변화들을 영화의 다양한 장르에 빗대어 표현한 앨범이다. 마마무 문별, 원어스 이도의 피처링 지원사격으로 완성도를 높인 가운데, 기욱은 총 8곡의 자작곡에 '솔로 뮤지션'의 음악적 역량을 쏟았다.
한편, 기욱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현상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석 때문에 죽고싶다'는 남현희…김민석 "피해자들에게 사과부터 해야"
- 신무기 끝판왕 ‘스텔스’…필름 한 장으로 미국 능가할 수도 [메타물질②]
- 한동훈, 송영길 "건방진 놈" 비난에…"추잡한 추문에도 우월한 척" 정면 대응
- 송영길이 "건방진 놈" "물병 던지고 싶다" 하자…한동훈은 이렇게 반박했다
- 비명계, '연말 탈당' 시사…민주당, 분열 조짐에 지도부 '고심'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