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기욱,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가요계 ‘파란’ 예고

정진영 2023. 11. 11. 14: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RBW 제공
보이 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영화 같은 구성의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기욱은 11일 공식 SNS에 미니 2집 ‘현상(現像): 소년의 파란’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업로드했다.

영상 속 기욱은 타이틀곡 ‘내 영혼에 낸 스크래치’를 포함한 8곡의 음원에 맞춰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끈다.

신보에는 청량하고 신비로운 무드의 ‘인트로: 포레버레스트’를 시작으로 깊어지는 사랑을 노래하는 ‘보도블록123’, 속도감 있는 비트로 영화 속 액션 씬을 떠오르게 하는 ‘추월’, 그루비한 리듬 속에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해피 오어 낫?’, 박진감 넘치는 ‘펜로즈 스테어스’(Penrose Stairs), 바다의 물결처럼 몽환적인 ‘마이 블루’, 겨울 뮤지컬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아웃트로: 한 소년의 촛불’ 등 8곡이 수록돼 있다. 멜로부터 액션, 미스터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이채로운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타이틀 곡 ‘내 영혼에 낸 스크래치’는 소중했던 추억이 기억에 바래져 가는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멜로디컬한 피아노를 중심으로 서정적이면서도 웅장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기욱의 신보는 오는 15일 공개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