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장나라와 드라마 촬영…작품서 많이 운다" (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호준이 장나라와 함께 드라마 촬영 중이라며 근황을 이야기했다.
이날 손호준은 최근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를 촬영 중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나의 해피엔드'라고, 장나라 선배와 촬영을 한창 하고 있다. 조금 무거운 드라마인데, 스릴도 있고, 누가 범인인지 추리를 해나가는 재미도 있다. 애잔한 가족의 모습도 있다. 분위기 자체가 무겁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배우 손호준이 장나라와 함께 드라마 촬영 중이라며 근황을 이야기했다.
10일 방송된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손호준과 만화가 허영만이 서울 강서구의 맛집을 찾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호준은 최근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를 촬영 중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는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 진실을 마주하는 한 여성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
그는 "'나의 해피엔드'라고, 장나라 선배와 촬영을 한창 하고 있다. 조금 무거운 드라마인데, 스릴도 있고, 누가 범인인지 추리를 해나가는 재미도 있다. 애잔한 가족의 모습도 있다. 분위기 자체가 무겁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번 작품에서는 좀 많이 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허영만이 "손호준 씨 눈이 약간 처졌다"라고 이야기하자, 손호준은 "나이를 먹어서"라고 말하다가 곧이어 허영만에게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지드래곤, 경찰 출석 당시 '전신 제모' 상태…"머리 빼고 다 밀어"
- 미코 출신 '700억 매출' 김지연, 딸 대학교 차석 합격 자랑
- 화사, 파격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문신 가득 '깜짝'
- 16기 상철, '돌싱글즈' 변혜진과 뜨겁게 연애?…영숙 '화끈 폭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