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가창…깊은 가을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동윤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로 발탁됐다.
오는 12일 오후 12시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후애'가 발매된다.
고유의 색깔이 묻어나는 앨범과 다양한 OST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이동윤이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번 OST는 인기 OST 프로듀싱을 책임지고 있는 대세 작곡가 필승불패W, 황병희,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이동윤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로 발탁됐다.
오는 12일 오후 12시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후애'가 발매된다.
'후애'는 이별의 흔적으로 힘들어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풀어낸 곡이다. 고유의 색깔이 묻어나는 앨범과 다양한 OST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이동윤이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번 OST는 인기 OST 프로듀싱을 책임지고 있는 대세 작곡가 필승불패W, 황병희,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했다. 아련한 무드의 멜로디와 '너의 생각 또 너의 기억 네가 남겨놓은 흔적이 날 미치게 해' 등 슬픔을 응축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가 '붉는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 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이다.
사진=오구르트 스튜디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지드래곤, 경찰 출석 당시 '전신 제모' 상태…"머리 빼고 다 밀어"
- 미코 출신 '700억 매출' 김지연, 딸 대학교 차석 합격 자랑
- 화사, 파격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문신 가득 '깜짝'
- 16기 상철, '돌싱글즈' 변혜진과 뜨겁게 연애?…영숙 '화끈 폭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