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초등학교 대상 릴레이 안전한 등굣길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상무가 김천시 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교통지도 캠페인을 진행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8일 운곡초등학교에서 '김천상무와 함께하는 안전한 등굣길 캠페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김천상무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초등학생의 안전한 등굣길을 목적으로 캠페인을 벌였다.
2023 시즌 등굣길 캠페인 종료 후에는 김천시 관내 1,2학년 2,015명을 대상으로 교통안전물품 '옐로카드'를 기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김천상무가 김천시 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교통지도 캠페인을 진행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8일 운곡초등학교에서 '김천상무와 함께하는 안전한 등굣길 캠페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김천상무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초등학생의 안전한 등굣길을 목적으로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캠페인에는 사무국 임직원들이 초등학교 앞 신호등에서 학생들이 안전하게 횡단보도를 건널 수 있도록 지도했다. 교통지도와 함께 교내에서 운영했던 김천상무 마스코트 슈웅 탈 역시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이었다.
운곡초 강태성 교감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2021년에 이어 올해도 아이들을 위해 교통지도 캠페인을 진행해주셔서 감사하다. 지역 내 축구단의 필요성과 영향력을 몸소 느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운곡초에 앞서 김천상무는 지난 10월 25일 부곡초등학교, 11월 1일 신일초등학교에서 등굣길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이후 김천상무는 11월 21일, 농소초등학교에서도 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3 시즌 등굣길 캠페인 종료 후에는 김천시 관내 1,2학년 2,015명을 대상으로 교통안전물품 '옐로카드'를 기부할 예정이다. 옐로카드는 김천상무와 TS한국교통안전공단이 공동 제작한 교통사고 방지용 어린이 안전물품이다.
한편, 김천상무는 '축구로 하나되는 행복한 김천'을 비전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김민재-황희찬을 직관하라' 유럽축구 배낭여행 '축덕원정대'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