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방울도 용납하지 않는다"…'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이하 '알콜 지옥')이 금주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MBC에 따르면 '알콜 지옥'의 금주 지옥 캠프에서는 금주를 위한, 금주에 의한 고난도 미션이 펼쳐진다.
과연 어떤 사연의 참가자들이 선발됐을지, 이들 가운데서 각종 유혹을 이겨내고 알코올 지옥에서 탈출해 금주 지원금을 거머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알콜 지옥'은 '결혼 지옥'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오은영 박사와 '오은영 리포트'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이하 '알콜 지옥')이 금주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10일 MBC '알콜 지옥' 측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서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대국민 알코올 탈출 프로젝트가 예고됐다. 특히, 포스터를 꽉 채우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모습은 그가 이번 프로그램에서 보여줄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단 한 방울도 용납하지 않는다"라는 강렬하고 비장한 헤드 카피가 7박 8일간의 금주 지옥 캠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MBC에 따르면 '알콜 지옥'의 금주 지옥 캠프에서는 금주를 위한, 금주에 의한 고난도 미션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총 800여 명의 사연 신청자 가운데 최종 선발된 10명의 참가자 모습도 담겼다. 과연 어떤 사연의 참가자들이 선발됐을지, 이들 가운데서 각종 유혹을 이겨내고 알코올 지옥에서 탈출해 금주 지원금을 거머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알콜 지옥'은 '결혼 지옥'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오은영 박사와 '오은영 리포트'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오은영 박사와 함께 대한민국 알코올 문제 권위자인 한양대병원 노성원 교수, 일산 명지병원 한창우 교수, 국립중앙의료원 김장래 교수가 합류했다.
'알콜 지옥'은 27일 오후 10시 45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팅男 만나러 미국 간 가정주부, 둘 다 싸늘한 주검으로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모르는 아기에게 모유 내어준 경찰, '특별승진' 했다
- 이상민 모친이 생전 앓았다는 ‘섬망’ 증세, 치매와 다른 점은
- "전청조, 사기혐의 복역 후 누범기간 재범…징역 4년~7년 예상" [법조계에 물어보니 274]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