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유노윤호, 방황하던 시절 황금빛 교각 되어줬다" (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반기행' 손호준이 유노윤호와의 우정, 장나라와의 두 번째 부부 호흡 비화를 공개한다.
10일 방송하는 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촉촉한 눈빛이 매력적인 '비주얼 원탑' 배우 손호준과 노포의 성지로 불리는 서울 강서구로 떠난다.
'믿고 보는 조합' 장나라와 손호준이 드라마에서 부부로 두 번째 호흡을 맞춰 방송 전부터 큰 화제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백반기행' 손호준이 유노윤호와의 우정, 장나라와의 두 번째 부부 호흡 비화를 공개한다.
10일 방송하는 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촉촉한 눈빛이 매력적인 '비주얼 원탑' 배우 손호준과 노포의 성지로 불리는 서울 강서구로 떠난다.
식객 허영만이 인정한 '훈남 배우' 손호준은 반가워하는 허영만과 달리 조금은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식객의 맛 표현 언변술에 수줍음 많은 청년 손호준은 손까지 벌벌 떨 정도로 긴장 또는 설렘의 감정을 오가며, 식객에 완전히 매료됐다는 후문.
최근 종영한 드라마에서 소방관 역할로 화제를 모은 손호준은 오는 12월 30일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로 돌아온다. '믿고 보는 조합' 장나라와 손호준이 드라마에서 부부로 두 번째 호흡을 맞춰 방송 전부터 큰 화제된 바 있다.
감칠맛 나는 연기로 공감을 자아내는 손호준은 극중 장나라의 남편이면서 프리랜서 디자이너이자 산업디자인과 교수 '허순영 역'으로 분해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며 손호준은 드라마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격 공개한다.
또한 손호준의 끼에 남들보다 먼저 응답한 고향 친구에서 든든한 연예계 동료가 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의 찐한 우정 이야기를 전한다. 과거 극단에서 방황하던 손호준에게 유노윤호가 황금빛 교각이 되어준 사연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두 사람은 한 노포 껍데기집을 방문한다. 자리에 앉자마자 내어지는 통 큰 김치 한 상에 눈이 휘둥그레진다. 무료로 제공되는 구수한 된장찌개와 폭신한 계란찜, 그리고 고봉으로 담은 흰쌀밥까지 손님들에게 뭐 하나라도 더 내어주고 싶다는 고운 주인장의 심성에 촬영장은 훈훈해졌다. 쉼 없이 이어지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에 시선이 쏠리고, 오늘의 맛 기행으로 두 사람 부쩍 가까워져 식객이 손호준의 베프 자리를 탐내(?) 웃음을 자아냈다.
손호준과 함께하는 서울 강서구의 밥상은 10일 오후 8시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럭셔리 집 자랑…"뷰 장난 아냐"
- 화사, 파격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문신 가득 '깜짝'
- 16기 상철, '돌싱글즈' 변혜진과 뜨겁게 연애?…영숙 '화끈 폭로'
- 선우은숙, 결혼생활 위기 순간 고백…♥유영재에 "나랑 왜 결혼했냐?"
- "신장암 1기 판정, 많이 놀라"…이정, 소식 뜸했던 이유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