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상담 행사 ‘롯데 잡카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그룹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대규모 채용 상담 행사인 '2023 롯데 잡카페'(사진)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7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오는 30일 부산 중구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각각 열린다.
채용 상담에 참여하는 계열사도 35개에 이른다.
참가를 원하면 14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그룹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대규모 채용 상담 행사인 ‘2023 롯데 잡카페’(사진)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7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오는 30일 부산 중구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각각 열린다.
이번 행사는 ‘커리어 페스티벌’을 테마로 진행된다. 잡카페 참가자는 서울 1400명, 부산 600명 등 총 2000명으로 역대 최대 규모가 될 전망이다. 채용 상담에 참여하는 계열사도 35개에 이른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롯데헬스케어, 롯데컬처웍스 등 8개 계열사는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홍보 부스도 선보인다. 셀카스튜디오, 메타버스 체험관 등 체험공간도 마련했다.
참가를 원하면 14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석 시간과 채용 상담을 하고 싶은 계열사 3개를 고를 수 있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스토킹·아동학대’ 혐의 먼저 검찰 송치
- “남을 가족 걱정” 음주운전 선처 호소에 판사가 한 말
- “킥보드 사고내고 조롱한 14살… 중환자실에 있답니다”
- “안철수, 20분간 내 욕을”… 이준석 밝힌 ‘복국집 고함’ 전말
- 그녀를 믿지 마세요…속은 남성만 7명, 30억 꿀꺽
- 비닐 응원봉, 한국시리즈 끝나면 퇴출… 24일부터 규제
- 응급실 온 ‘손상’ 환자 중 1020 급증… sns 인증샷 대책 필요
- 네이마르 여친·딸 노린 강도 사건에 브라질 ‘발칵’
- 노소영, 직접 법정선다…최태원 이혼소송 2라운드 시작
- “빈대 주의” 가정통신문까지… 학교도 점검 ‘비상’